서현진 아나운서, 린브랜딩 전속계약…박은지 한솥밥 [공식]
정희연 기자shine2562@donga.com2020-11-02 08:25:00
서현진 아나운서가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린브랜딩은 2일 “서현진이 린브랜딩의 새로운 가족이 되었다”면서 “탄탄한 경력과 독보적인 재능을 지닌 그녀가 다양한 장르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굿모닝 fm서현진입니다’를 통해 매일 아침 출근길 청취자들에게 털털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가 라디오 DJ까지 섭렵하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서현진은 세련된 외모와 정확한 정보전달과 함께 매 프로그램마다 뛰어난 열정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각인 시키며, 국내 대표 여성 MC로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요가하는 아나운서란 이름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요가 명상과 동작들을 공개하며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온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서현진이 전속계약을 맺은 린브랜딩은 김빈우, 박은지, 이은율, 오은호 등 탤런트, 방송인, 뮤지컬 배우들은 물론 80여명의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톱 인플루언서가 소속되어 있는 토탈 매니지먼트사이다.
한편, 다재 다능함을 보여온 서현진과 다양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린브랜딩의 만남은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자 하는 서현진의 앞으로의 행보에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