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장도연 “최근 연락하는 사람 있다, 공개 연애는 NO”

함나얀 기자2020-03-09 13:16:00
공유하기 닫기

‘부럽지’ 장도연 “최근 연락하는 사람 있다, 공개 연애는 NO”

‘부러우면 지는거다’ MC 장도연이 바쁘게 연락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한다. 또한 역술인 박성준이 세 커플 중 상위 5%의 No.1 궁합 커플을 찾았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9일 첫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는 ‘부럽패치’ MC 장도연의 심쿵 고백 현장이 공개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부럽지’가 방송 전부터 리얼하고 파격적인 콘셉트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술렁이게 하고 있다. 무엇보다 커플들의 일상을 먼저 만나 본 MC들의 반응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먼저 장도연, 허재가 공개 연애에 대한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먼저 장도연은 “현재 연애 중이십니까?”라는 장성규의 질문에 “바쁘게 연락하고 있습니다”라며 거침없이 답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어 그녀는 자신이 365일 연애를 계획하는 ‘프로 계획러’지만, 공개 연애는 하고 싶지 않다고 단호하게 덧붙였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허재는 MC들 중 유일한 공개 연애 경험자로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과거 공격적인 농구 플레이만큼이나 적극적이었던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대방출, ‘로맨틱 대통령’으로 거듭났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이 가운데 장성규는 커플들의 리얼한 일상에 완전하게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초등학교 첫사랑과 10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그는 그동안 감춰왔던 연애담을 자신도 모르게 술술 풀어놓으며 설렘을 만끽했다고.

그런가 하면 ‘부럽지’ 첫방송에 역술인 박성준이 함께한다. 그는 “딱 보기에는 아름다워 보이지만, 이면도 있으니까요“라면서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뿜어내 MC들을 움찔하게 할 예정. 이어 세 커플과 MC들의 태생적인 스타일을 날카롭게 분석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박성준은 세 커플 중 “서로가 서로를 원하는 궁합“이 있다며, 이는 자신이 봤던 커플 중 상위 5%에 들 정도로라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고 해 과연 어떤 커플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공개 연애 중인 커플들의 알콩달콩한 일상과 ‘부럽패치’ 5MC의 발칙한 입담이 더해질 ‘부럽지’. 뜨거운 화제 속 공개될 첫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오늘(9일) 밤 10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