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부럽지’ 최송현, ♥다이버 남친→29일만에 프러포즈…조승우 닮은꼴

이슬비 기자2020-03-09 09:45:00
공유하기 닫기

‘부럽지’ 최송현, ♥다이버 남친→29일만에 프러포즈…조승우 닮은꼴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배우 최송현이 베일에 싸인 다이버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공개한다.

9일(오늘) 밤 10시 55분 첫방송 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김진용)에는 운명처럼 만나 사랑과 바다에 겁 없이 빠진 최송현과 다이버 남자친구의 플렉스 넘치는 리얼 연애가 공개된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아낸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최송현과 그녀의 남자친구는 서로를 ‘운명’이라고 표현했다. 두 사람은 “모든 게 완벽했다”며 영화 같았던 첫만남 순간과 만난 지 29일 만에 프러포즈를 한 사연까지 ‘플렉스’ 넘치는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송현의 다이버 남자친구는 “물속에서 그렇게 예쁜 사람 처음 봤다”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아나운서 후배인 장성규는 “최송현 선배 이런 모습 처음 봐요”라며 당황하기도 했다고.

또한 베일에 쌓였던 다이버 남자친구의 실물 공개에 스튜디오가 술렁거렸는데, 그의 닮은 꼴로 배우 조승우, 박해일 등이 언급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스킨스쿠버’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어 색다른 데이트 현장도 공개된다. ‘스킨스쿠버’를 위해 깜짝 여행을 준비하면서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가 하면 억 소리나는 아이템들로 보는 사람들을 놀라게 만든다.

같은 관심사와 취미를 즐기며 현재의 행복을 마음껏 즐기는 최송현과 다이버 남자친구의 부럽도록 겁 없는 리얼 연애는 오늘 공개된다.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