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흰 눈이 내리는 추운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레전드 드라마 <겨울연가>를 소환해 본다. 순백의 눈꽃을 닮은 아련한 첫사랑 이야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그 시절 우리들의 추억 속 드라마 <겨울연가>. ‘욘사마’, ‘지우히메’ 신드롬을 일으키며 역대급 한류 붐을 이끈 배용준, 최지우의 풋풋한 모습과 지금은 하늘의 별이 된 故박용하의 찬란했던 생전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 <겨울연가> 속 그리운 명장면들과 함께 잠시 시간 여행을 떠나본다.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연예계 스타들이 애지중지 아끼는 애마들을 만나본다. 전 세계에서 단 한 대뿐인 차를 소유하고 있는 ‘소간지’ 소지섭의 억 소리 나는 소씨 성을 가진 특별한 애마부터 값비싼 스포츠카를 소유한 태연까지. 억 소리나는 스타들의 탐나는 드림카들 중 과연, 가장 비싼 차를 산 스타는 누구일지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쟁쟁한 트로트 선수들이 펼치는 냉정한 승부의 세계 KBS2 <트롯 전국체전>의 지역 대통합 듀엣 미션 무대를 다시 만나본다. 불꽃 튀는 1:1 데스매치를 마치고 4라운드 죽음의 지역 대통합 듀엣 미션에 진출한 참가자들. 구성진 꺾기 끝판왕! 민수현, 최향 팀의 정통 트로트 무대를 시작으로 진해성과의 파트너를 이루진 못했지만 김윤길과의 듀엣 무대로 화려한 퍼포먼스 선보인 신미래. <트롯 전국체전>의 귀여운 트둥이 오유진, 이송연 팀의 발랄한 무대에 이어, 반전의 여왕 김산하의 짙은 감성을 자극하는 한강과의 듀엣 무대까지! 안방 1열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지역 대통합 듀엣 미션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또 한 번의 강력한 대결! 시청자 판정단이 함께하는 준결승전에 진출할 최후의 8인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