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 추신수, 글로브 라이프 파크 올스타 선정… 외야수 부문

조성운 기자 2019-08-28 16:45

추신수.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추추트레인’ 추신수(37, 텍사스 레인저스)가 이번 시즌으로 문을 닫는 홈구장인 ‘글로브 라이프 파크’ 올스타에 선정됐다.

텍사스 구단은 28일(이하 한국시각) 추신수가 글로브 라이프 파크 올스타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또 추신수를 비롯한 올스타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글로브 라이프 파크 올스타는 팬 투표로 선정했다. 우선 내야 각 포지션별로 2명, 외야수는 6명씩 선정했다.

이어 오른손 선발 투수 2명, 왼손 손발 투수 2명, 마무리 투수, 그리고 포지션에 상관없이 팬이 선정한 올스타 한 명을 추가했다.

추신수는 외야수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조시 해밀턴, 러스티 그리어, 후안 곤잘레스, 넬슨 크루즈, 데이빗 머피와 함께 선정됐다.

이번 투표는 텍사스의 구단 전체 올스타는 아니다. 글로브 라이프 파크를 홈구장으로 쓴 시기의 선수들만 대상으로 했다.

이번에 뽑힌 글로브 라이프 파크 올스타 선수들은 오는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마지막 시리즈에서 소개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투표에서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선수는 97.8%의 포수 이반 로드리게스이며, 3루수 아드리안 벨트레가 94.3%로 뒤를 이었다.

-글로브 라이프 파크 올스타 명단

포수: 이반 로드리게스, 로빈슨 치리노스
1루수: 윌 클락, 마크 테세이라
2루수: 마이클 영, 이안 킨슬러
3루수: 아드리안 벨트레, 행크 블레이락
유격수: 엘비스 앤드러스, 알렉스 로드리게스
지명타자: 라파엘 팔메이로, 블라디미르 게레로
외야수: 조시 해밀턴, 러스티 그리어, 후안 곤잘레스, 넬슨 크루즈, 데이빗 머피, 추신수,
오른손 선발 투수: 콜비 루이스, 다르빗슈 유
왼손 선발 투수: 케니 로저스, 데릭 홀랜드
마무리: 네프탈리 펠레즈
텍사스 팬의 선택: 마이크 나폴리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당신을 위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