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이상준 소개팅女 이단비, 승무원→아나운서…미인대회 출신(종합)

이슬비 기자2020-10-14 10:44:00
공유하기 닫기

[DA:피플] 이상준 소개팅女 이단비, 승무원→아나운서…미인대회 출신(종합)

‘아내의 맛’에서 개그맨 이상준과 소개팅을 한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 이단비가 화제다.

지난 13일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19회분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기획한 ‘이상준 소개팅’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드디어 소개팅 상대인 이단비를 만난  이상준은 얼굴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는 등 수줍음을 드러냈고, 어색한 분위기를 풀기 위해 개그 욕심을 한껏 뽐냈다. 이단비도 이에 화답하듯 박장대소 리액션을 보였고, 4차원 매력까지 뽐내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에 이상준은 “어제 만나고 오늘 만난 것 같다. 그런데 내일도 만나고 싶다”고 속마음을 고백해 설렘을 더했다. 또한 이상준은 랩을 좋아한다는 이단비의 말에 깜짝 랩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혈액형을 얘기하는 도중에는 가수 비의 춤까지 추며 마음을 내비쳤다.

희쓴 부부가 준비한 타로점까지 천생연분으로 결과가 나오자 로맨틱한 분위기가 이어진 상황. 희쓴 부부가 떠나자 이상준이 상대방을 향한 진심을 고백하며 소개팅이 끝이 났다.



방송 후 이단비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단비는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활동했다. 2019 아시아 경제TV 공채 아나운서에 합격한 뒤 이단비는 현재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재원이다. 특히 이단비는 미스 글로브인터네셔널미인대회에서 선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미모와 몸매 역시 뛰어나 더욱 시선을 모았다.

사진=이단비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