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석, 미모의 女 도예가 공개 구혼→‘하회탈 큐피트’ 출격 (전국노래자랑)

이슬비 기자misty82@donga.com2024-04-12 10:58:00

\'전국노래자랑\'에서 남희석이 ‘하회탈 큐피트’로 변신한다. 미모의 31세 여성 도예가의 공개 구혼을 도울 예정이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 오는 14일(일)에 방송되는 2067회는 \'전라남도 여수시 편\'으로 상암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열린 여수시 편 노래자랑에는 본선에 오른 15팀이 유쾌한 경연을 꾸민다. 이와 함께 가수 조항조의 \'고맙소\', 박상철의 \'삼수갑산\', 박혜신의 \'나쁜 놈\', 현숙의 \'사랑은 달달하게\', 김나희의 \'케세라세라\' 등 흥겨운 축하무대가 더해진다.
이 가운데 MC 남희석이 전남 여수시에 핑크빛 봄바람을 불러온다. 여수에서 도자기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31세 미모의 여성 참가자가 공개구혼에 나서자, 남희석이 그와 함께 영화 \'사랑과 영혼\' 속 물레 백허그를 실현시켜줄 운명의 반쪽을 찾아 주기 위해 서포터를 자청한다. 특히 마치 미리 예복을 입은 듯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결혼에 대한 남다른 의욕을 드러낸 도예가 참가자와, 유쾌한 러브 메신저로 나선 남희석이 만들어낸 명랑한 케미가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31세 공개구혼 참가자는 \'첫사랑\'을 열창해 \'전국노래자랑\' 무대에 또 한번 하트의 물결을 일으킨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전국노래자랑’ 전라남도 여수시 편\'은 오는 14일(일)에 방송된다.
사진=전국노래자랑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