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겨워” “너무 불편해”…역대급 데이트 예고(나는 솔로)

최윤나 기자yyynnn@donga.com2023-01-18 09:31:00

1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이이경까지 ‘팩폭’을 날린 역대급 데이트가 베일을 벗는다.
‘솔로나라 12번지’의 둘째날 밤, 한 모태솔로남은 솔로녀와의 데이트 중 갑자기 ‘데이트 포기’ 선언을 한다. 대화 초반부터 “전 선택될 가능성은 없다고 본다”며 셀프 디스하더니, “사진 찍어야 할 것 같으면 제게 폰을 넘겨달라”며 관전자 겸 포토그래퍼를 자청한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난 어디 구석에 짱 박혀 있어야 하지?”라고 진지하게 고민하는가 하면, 솔로녀의 대화 시도에도 “내 얘기 금지!”, “전 현장에 와 있는 방청객”이라며 ‘X’자를 연신 그린다.
결국 이날 데이트에서는 “진짜 지겨워”, “그 상황 너무 불편해”라는 데이트 후기가 쏟아졌다고 해, 모태솔로 특집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4%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월 1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 3위에 올라, 매주 탄탄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모태솔로 특집인 ‘솔로나라 12번지’에서의 아찔한 로맨스는 18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