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유재석만 빼고 간장게장 보낸 비하인드 (‘놀뭐’)

이슬비 기자misty82@donga.com2022-11-11 15:02:00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정준하의 끝나지 않은 간장게장 사태 후폭풍이 그려진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멤버들의 찐친들과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가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과 정준하는 또 다시 간장게장으로 티격태격한다. 앞서 정준하는 명절 선물로 멤버들에게 간장게장을 보냈고, 뒤늦게 유재석만 빼고 보낸 것이 들통나 어색한 상황이 그려졌던 터. 그런데 간장게장 외 받지 못한 다른 선물들이 또 있었다는 사실에 유재석은 “아내 경은이와 얘기해봐야 될 것 같다”며 정준하 아내 니모와 나경은 사이 친분을 언급한 바 있다.
유재석은 “경은이와 니모 형수가 연락했어”라고 말하며, 아내들 사이 오간 대화를 밝혀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 정준하 아내 니모가 유재석을 달래려 나경은에게 한 말이 모두의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이에 멤버들은 “화해해. 포옹해. 둘이 ‘사랑해’라고 말해” 라며 진화에 나선다고 해 대체 무슨 상황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예상치 못하게 커진 간장게장 사태 후폭풍은 오는 12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 MBC ‘놀면 뭐하니?’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