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있어요?”…박태환, 수경 작가에 ‘기습 대시’(신랑수업)

최윤나 기자yyynnn@donga.com2022-07-19 14:36:00

20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4회에서는 박태환이 절친 모태범의 소개로 수조 매장을 방문, 생애 첫 수족관 만들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동안 모태범의 집을 드나들며 평온한 수족관 속 ‘물멍’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박태환은 이날 모태범의 주선으로 ‘수경 작가’를 만나 수족관을 직접 만들기로 한다. 만남에 앞서 박태환은 모태범과 전화 통화를 하며, “왜 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다”며 긴장감을 드러낸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영탁은 “별것 아닌 걸로 낚시하는 것 아니야?”라고 의심하고, 잠시 후 박태환 앞에는 청순한 분위기의 수경 작가가 나타나 모두를 ‘깜놀’하게 만든다. 이에 대해, 모태범은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를 외치는 태환이를 위해 은근히 다리를 놓아 봤다”며 절친을 위한 깊은 뜻을 드러낸다.
제작진은 “자연스러운 분위기에 마음을 연 박태환이 대화를 적극적으로 리드하며 원하는 정보를 은근슬쩍 얻어가는 ‘고수’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두 사람의 심상찮은 기류에 ‘신랑즈’ 맏형 영탁이 위기감을 드러내며 씁쓸해하는가 하면, 이승철은 ‘역시 모범생 태환이가 제일 낫다!’며 응원을 보냈다. 심장이 절로 몽글몽글해지는 두 사람의 ‘썸’ 현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 24회는 20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