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측 “감사한 임신에 기쁘고 설레…행복한 태교에 임하고 있다” [전문]

조유경 기자2020-11-19 15:44:00
공유하기 닫기


배우 강소라가 엄마가 된다.

강소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19일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강소라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소라는 8월 한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강소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