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안 다행’ 안정환, 이영표에 “홍명보 감독 너 때문에 잘려” 눈물 예고

이슬비 기자2020-07-21 11:40:00
공유하기 닫기

[종합] ‘안 다행’ 안정환, 이영표에 “홍명보 감독 너 때문에 잘려” 눈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약칭 ‘안 다행’)가 20일 첫 방송된 가운데 안정환과 이영표의 반전 케미가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1부 5.3%, 2부 8.0%(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한 것.

이날 방송에서는 휴대전화와 전기도 통하지 않는 오지의 무인도에 살고 있는 자연인을 만난 안정환과 이영표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의 무인도 생활은 처음부터 순탄치 않았다. 점심 식자재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바위 절벽을 오르내리고 바닷물 입수까지 해야 했던 것. 하지만 목적지에 도착한 그들은 역대급 크기의 자연산 홍합과 지천으로 깔린 성게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안정환은 성게를 전부 쓸어 담을 기세로 채취에 열을 올렸지만, 이영표는 헛손질만 하며 허당끼 가득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점심 준비를 위해 뙤약볕에서 홀로 고군분투하는 안정환과 그늘에 앉아 성게 손질만 하는 이영표의 모습이 대비됐다.

안정환과 이영표는 우여곡절 끝에 자연산 미역과 성게를 가득 넣은 재벌 라면과 홍합구이, 성게 김치 비빔밥 등 초호화 만찬을 차렸다. 이어 값으로 따질 수 없는 풍족한 식사에 감탄하며 먹방을 선보이며 순항을 예고했다.

한편 다음주 예고에서 안정환과 이영표가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일부 공개됐는데, 홍명보 전 국가대표팀 감독 얘기가 나오자 이영표가 "나는 그 말이 그렇게 이슈가 될 줄 몰랐어"라고 한 것.

이에 안정환이 "그때 홍명보 감독은 너 때문에 잘렸어"라고 하고, 이영표는 "해설자는 그렇게 해야 된다고 생각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두 사람이 눈물을 흘리며 "분위기가 이상하게 돌아간다"고 말하는 모습까지 담겨 다음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