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수현 결혼, ♥차민근과 오늘 신라호텔서 웨딩마치 (전문)

홍세영 기자 2019-12-14 09:28

수현 결혼, ♥차민근과 오늘 신라호텔서 웨딩마치

배우 수현(34·본명 김수현)이 연인 차민근(37·미국명 매튜 샴파인) 씨와 14일 결혼한다.

수현은 이날 신라호텔에서 3살 연상의 차민근 전 위워크 대표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차민근 씨는 지난 10월까지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았던 기업인이다. 한국계 미국인으로 알려졌다.

앞서 수현 소속사 문화창고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수현이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차민근 씨)과 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며 “수현은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한다”고 전했다.

수현과 차민근 씨는 지난 8월 열애 중인 사실이 확인됐다. (스포츠동아 단독 보도 2019.08.21) 이어 약 2개월 만인 지난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고, 이날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로 연을 맺는다.

사진|위워크

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 졸업 후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로 입상했다.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데뷔한 뒤 드라마 ‘도망자 플랜B’, ‘브레인’, ‘7급 공무원’, ‘몬스터’ 등에 출연했다. 또 미국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리즈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에 출연했다.

● 다음은 수현 결혼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수현씨 소속사 문화창고입니다. 항상 수현씨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금일 보도된 결혼에 대한 입장을 전하고자 합니다.

사진|위워크


수현씨가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과 12월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현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당신을 위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