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식스밤(SIX BOMB)의 타이틀 곡 ‘HICCUP HICCUP’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HICCUP HICCUP’은 오는 31일 발매를 앞둔 걸그룹 식스밤의 타이틀곡으로 미국 파티풍의 EDM 사운드와 함께 풍성한 Chord Synth와 단단하고 펀치감 있는 Kick 사운드가 어우러져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사운드의 곡이다.
앞서 식스밤의 타이틀곡 ‘HICCUP HICCUP’은 선정적인 노래 가사로 KBS 심의 부적격 평가를 받았다. 가사 일부에 남녀의 정사 혹은 동성애를 직접적으로 묘사하거나 연상하도록 표현했다는 이유로 재심의를 받은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식스밤 만이 소화할 수 있는 야릇한 섹시함이 가득 담긴 곡이다.”라고 전하며 “타 걸그룹에서 볼 수 없었던 식스밤 만의 매력을 톡톡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식스밤은 ‘분홍소시지 의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자신의 노래 ‘10년만 기다려 베이베’의 의상 컨셉트로 분홍소시지 의상을 착용해 논란을 불러왔고, 또 다른 노래 ‘예뻐지는 중입니다’에서 성형 사실을 과감히 공개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번 ‘HICCUP HICCUP’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벌써부터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페이스메이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