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리듬파워, 아메바컬쳐 전속계약 만료…“새로운 출발” (공식입장)

홍세영 기자2020-06-30 22:28:00
공유하기 닫기

리듬파워, 아메바컬쳐 전속계약 만료…“새로운 출발”

리듬파워가 아메바컬쳐를 떠난다.

아메바컬쳐는 30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아메바컬쳐와 리듬파워는 오랜 논의 끝에 2020년 6월 30일부로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린다. 행주, 보이비, 지구인의 무한 긍정 에너지와 함께한 10여 년이란 시간은 도전과 성취의 연속이었다. 그 결과 경연프로그램 우승자에서 본인들의 고향을 대표하는 홍보대사까지, 리듬파워만의 진실함을 바탕으로 결실을 맺어 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세 친구의 우정과 무한 긍정을 가진 큰 자신으로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는 리듬파워에게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 아메바컬쳐 역시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그들의 긍정 리듬을 응원하고 지지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리듬파워 역시 “저희는 10여 년간 함께해왔던 아메바컬쳐를 떠나 2020년 7월 1일 자로 새로운 출발을 결심하게 됐다. 아메바컬쳐는 저희 시작을 함께 한 곳이었고, 다양한 방면의 지원과 아낌없는 도움을 통해 리듬파워를 많은 분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줬다”며 “오랜 시간동안 우리 셋과 함께 해주신 아메바컬쳐 임직원들 및 많은 분에게 감사하다. 그 마음 절대 잊지 않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리듬파워는 이제 새로운 도전을 시작 해보려고 한다. 리듬파워를 사랑해 주는 많은 분에게 보답할 수 있는 활동으로 조만간 인사 드릴 것을 약속한다. 새롭게 시작하는 리듬파워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 다음은 리듬파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리듬파워 입니다. 저희들은 10여년간 함께해왔던 아메바컬쳐를 떠나 2020년 7월 1일 자로 새로운 출발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아메바컬쳐는 저희들의 시작을 함께 한 곳이었고, 다양한 방면의 지원과 아낌없는 도움을 통하여 리듬파워를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저희 셋과 함께 해주신 아메바컬쳐 임직원분들 및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그 마음 절대 잊지 않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리듬파워는 이제 새로운 도전을 시작 해보려고 합니다. 리듬파워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활동으로 조만간 인사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리듬파워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아메바컬쳐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메바컬쳐입니다. 아메바컬쳐와 리듬파워는 오랜 논의 끝에 2020년 6월 30일부로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행주 보이비 지구인의 무한 긍정 에너지와 함께한 10여 년이란 시간은 도전과 성취의 연속이었습니다.  그 결과 경연프로그램 우승자에서 본인들의 고향을 대표하는 홍보대사까지, 리듬파워만의 진실함을 바탕으로 결실을 맺어 왔습니다.

이제 세 친구의 우정과 무한 긍정을 가진 큰 자신으로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는 리듬파워에게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아메바컬쳐 역시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그들의 긍정 리듬을 응원하고 지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