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파이트’ 손호영X최동욱X이창섭…상대역 바라보는 환상 눈빛

이슬비 기자2018-05-23 14:32:00
공유하기 닫기

‘도그파이트’ 손호영X최동욱X이창섭…상대역 바라보는 환상 눈빛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주인공 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오늘(23일) 6월 1일 한국 초연을 앞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주인공 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커플 사진에는 버드레이스 역의 손호영과 이창섭(BTOB)는 로즈 역의 정재은과 서로를 바라보며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했다.

이어 버드레이스역의 최동욱(SE7EN)과 양서윤은 서로를 바라보지 못하고 수줍게 웃으며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지난 2017 년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위대한쇼맨’의 작곡가로 사랑 받으며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그녀에게 상처를 준 그의 사과, 그가 준 상처를 당당하게 이겨내는 소녀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만남이 단지 로맨스라고 하기엔 부족한 성장의 드라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 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