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감성 좋아해?😉 서울 테라스 카페 (feat.브런치)

세시간전
세시간전2022-07-05 09:00:02
공유하기 닫기
세둥이들 테라스의 계절 잘 즐겼어? 조금 아쉽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어. 아직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서 테라스에서 브런치에 커피 한 잔까지! 더해주면 딱이야. 게다가 유럽 감성이 흐르는 곳이라니 안 갈 수 없겠지? 에디터 최애 공간들로 모아봤으니까 믿고 방문해 줘!


글 리아
꾸띠자르당
@lovable__lyl
@ee__k0.0
@babygayeon
@hyunzew
@hyunzew
이태원에서 파리 감성을 느끼고 싶은 세둥이들 모여라🙆‍♀️ 꾸띠자르당은 이태원의 프렌치 레스토랑이야. 프랑스 가정식은 물론이고 브런치 메뉴도 판매해서 한 끼 식사를 하러 가기도, 브런치를 즐기기도 좋은 곳이야. 음식도 음식이지만 에디터가 이곳을 소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야외 테라스 때문! 요즘 날씨에 너무 잘 어울리는 곳이 아닐까 싶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면서 프랑스 작은 동네에 놀러 온 기분도 들어.

너무 예쁜 공간이라 양옆, 위 어디를 봐도 계속 감탄만 나오게 될지도 몰라. 꾸띠자르당은 직원 대부분이 프랑스인이야. 그래서 주문하거나 소통을 할 때 영어로 얘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야.
@rmds_my
@babygayeon
@rmds_my
한국어로 해도 알아 들으시긴 하겠지만 먼저 한국어로 얘기하시지는 않아. 처음 가면 당황할 수 있는데 세둥이들은 미리 알고 가서 당황하지 말자!

메뉴판마저도 프랑스 감성이 흘러넘쳐. 종이 메뉴판 들고 사진도 한컷 찍어보자! 이 감성 알지?😉 어두워지면 또 다른 분위기로 매력이 넘쳐. 이왕이면 어둑어둑해지기 전에 가서 저녁 분위기도 즐기고 오기 바라.


⏰ 매일 11:30-01: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 예약 02-796-5072
꽁티드툴레아
@yeojin_525
@favor_pure
@zero_moon2
다음은 압구정에서 에디터 최애 카페인 꽁띠드툴레아! 위에서 소개한 꾸띠자르당이랑은 조금 다른 분위기이지만 마찬가지로 유럽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이야. 아기자기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더 좋아하는 세둥이들은 꽁티드툴레아를 추천할게. 실내도 너무 좋지만 꽁티드툴레아에 처음 방문했다면 꼭 테라스 자리를 사수하라고 말해주고 싶어. 그런데 주말은 무조건이고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어🥲
@minggee__
@th_miso
@yom_momet
@lafayette.kr
테라스에 앉아있으면 웨이팅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거야. 이 여유로운 분위기, 감성이 정말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더라. 그리고 에디터는 방문할 때마다 여기서 식사, 디저트 한 번에 해결해. 세둥이들도 풀코스로 즐겨보면 어떨까? (여기 김치볶음밥 진짜 맛있어 속닥속닥:)

그리고 에디터는 평소에 초코 디저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초코무스는 무조건 먹어야 돼! 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 맛있는 건 세둥이들이랑도 같이 먹고 싶은 에디터 마음🥺


⏰ 매일 11:00-24:00 브레이크 타임 17:00-18:00 (디저트, 음료만 주문 가능)
애니오케이션
@h__yuun
@_love_rian
@ji0_jung
베이글 좋아하는 세둥이들은 일단 글 읽기 전에 여기 지도에 저장부터 해두자.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애니오케이션은 신상 핫플이야.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조합도 너무 좋지만 애니오케이션에서는 베이글 샌드위치를 추천해 주고 싶어. 연어&연어 알, 버섯&수란 등 비주얼만 봐도 침샘이 고이는 메뉴들! 주문할 수밖에 없겠지.
@_euniverse___
@_love_rian
@ji0_jung
@_love_rian
애니오케이션 역시 테라스에서 먹으면 그 맛이 두 배로 맛있게 느껴질 거야. 위에서 소개한 곳들보다는 조금 더 힙한 분위기가 느껴지지. 낭만적이고 동화 속 유럽 감성 보다는 조금 더 힙한 미국 브랜드 느낌이 나는 공간이야. 와인 좋아하는 세둥이들은 커피 대신에 와인이랑 같이 즐겨보자! 요즘같이 아주 덥지도 않고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햇살이 좋은 날 테라스에서 와인 한 잔이랑 먹는 베이글 샌드위치라..? 생각만 해도 행복하지 않아?🥰

다양한 베이글 종류, 와인 플레이트, 요거트,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 중이니까 취향껏 즐기기 바라. 식료품점을 연상시키는 내부 구경도 잊지 말고!

⏰ 10:50-21:20 월요일 휴무 라스트 오더 20:20

더 많은 <핫플 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