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제대로 즐기기😆 리버뷰 카라반 여행

세시간전
세시간전2022-05-21 09:00:01
공유하기 닫기
철썩철썩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보다는 잔잔하고, 반짝이는 윤슬을 바라보고 싶을 때가 있다. 이왕이면 감성과 낭만을 더 챙긴 곳에서 만끽해 볼까? 사진 한 장만 보고 가고 싶을 정도로 감성 가득한 카라반 여행을 떠나보자. 카라반만 즐기면 아쉽지! 함께하면 더 좋을 힐링 스팟과 카페까지 소개하니 짧고 굵게 놀아보자🚙


글 리아
카라반 2696
@hwakyung_
@hwakyung_
@hwakyung_
완벽한 카라반😍

카라반 그 자체로도 힐링인데 리버뷰까지?! 제대로 힐링타임을 가지러 떠나보자. 서울에서 멀지 않은 남양주에 위치한 카라반 2696.
북한강을 마주한 이곳은 에디터가 항상 궁금했던 곳인데 드디어 다녀왔다! 대성리 역 인근에 위치해 뚜벅이도 충분히 가능한 곳이다.

에디터가 이용한 타입은 ‘클래식’. 카라반은 감성과 낭만은 있지만 좁고 불편한 점이 더 많을 거라는 예상을 깨버린 곳! 들어가자마자 눈부신 리버뷰에 1차로 감탄했고, 3명도 거뜬한 내부에 두 번 놀랐다.테이블, 주방, 침대 구성으로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 침대가 넓긴 하지만 하나인데 어떻게 자냐고? 걱정하지 말자! 통창 앞 테이블을 침대로 바꿔서 이용하면 된다.

에디터는 체크인을 하자마자 리버뷰를 배경으로 폭풍 사진을 찍고, 저녁에는 테이블로 되돌려서 저녁을 야무지게 먹었다. 배달음식을 이용했는데 웬만하면 취사도 가능하니 해먹거나 바비큐를 이용하자. (배달비가 만 원이 넘는다....🙃)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평일 기준 리버뷰 200,000원~
대성리 국민관광지
@hwakyung_
@era._.veller
@arti_iss
@hwakyung_
걸으면서 힐링하기🌳

카라반에서 쉬다가 답답하면 산책하러 나가보자. 남양주 토박이 에디터가 답답할 때마다 찾는 곳! 에디터가 여긴 꼭 가야 된다며 팀원들을 이끌고 가기도 했다.
카라반 사이트 옆 골목을 지나서 돌다리를 건너면 마치 다른 동네에 온 것처럼 자연을 마주한다. 카라반에서 쉬다가 가도 좋고, 뚜벅이들이 카라반 2696을 찾아갈 때 이곳을 지나서 가는 방법도 추천한다.

이름만 들었을 때는 의아할 수 있지만, 걷기만 해도 힐링이 절로 되는 산책로가 이어진다. 탁 트인 산책길과 산과 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풍경은 답답했던 속을 뻥 뚫리게 해준다.
사계절 제각각의 매력이 뚜렷한 곳이라 에디터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곳이다. 카라반에 가지 않아도 생각을 비우고 마냥 걷고 싶을 때 추천하는 곳이니 기억해두자!
히든 플랜트
@yeeunpoo
@jleunny
@duck_a_
@minngming_e
반전 매력😜
카페인 충전이 간절하거나, 체크아웃을 한 뒤 가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히든 플랜트로 향해보자. 앞서 소개한 두 곳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같이 들르면 좋은 곳이다.외관을 보고 그냥 평범한 카페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반전! 이름처럼 숨겨진 정원을 가졌다. 정원은 카페 입구 반대편으로 나가면 된다.정원으로 나가는 순간 아담한 야외 식물원에 온듯하다. 커피를 테이크아웃만 해서 나가려던 이들도 이 공간을 보면 자연스레 자리를 잡을지도 모른다. 넓고 쾌적한 내부에 자리하는 것도 좋지만 날씨도 따뜻해졌으니 야외 정원에 자리해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실내에 자리를 잡았어도 야외에서 인증샷은 꼭 챙기기!

⏰ 10:00 - 18:00 (월, 화 휴무)
✔️ 휴무, 오픈, 마감시간이 유동적일 수도 있으니 인스타그램을 꼭 확인하자.
✔️ 반려견 동반 불가


더 많은 <핫플 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