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낭만 가득한 서울 피크닉 핫플레이스

세시간전
세시간전2021-05-18 09:00:01
공유하기 닫기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면 생각나는 피크닉. 초록빛 풀밭에 누워, 파란 하늘을 바라보며 맛있는 간식까지 더 해진다면 더 바랄 게 없다. 피크닉을 마음먹었다면 다음 단계는 장소 물색. 다양한 피크닉 명소 중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되는 사람들을 위해 서울 내 피크닉 명소를 소개한다. 언제까지 은색 돗자리 위에 앉아 김밥을 먹을 수는 없지. 라탄 바구니, 예쁜 피크닉 매트 등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줄 피크닉 대여점까지 함께 알려줄 테니 주목.


글 스텔라
양화한강공원
@yuyejinn
@aangwool
푸른 잔디밭, 파란 하늘과 눈 앞에 펼쳐진 한강까지. 탁 트인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양화한강공원으로 피크닉을 떠나보자. 당산역 근처에 있는 양화한강공원은 다른 한강 공원과 비교하면 조금 한적한 편이라 피크닉 명소로 소문난 곳이다.
여유로운 피크닉을 위해서는 중앙 자리보다는 강이 보이는 가장자리를 차지하는 게 좋다. 그래야 등 뒤로 탁 트인 풍경을 배경 삼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 사실.


🌳양화 한강 공원 피크닉 대여 - 보통의 낭만🌳
@s_jeong.h
당산역 8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보통의 낭만. 이름처럼 피크닉에 대한 낭만을 이뤄주는 곳이다. 보통의 낭만 피크닉 세트는 4개로 나뉜다.
@uyalauv
@k.mummy
1번 세트는 피크닉하면 떠오르는 체크무늬 매트와 피크닉 바구니, 감성을 더해주는 하트 모양 거울과 조화로 이뤄졌다. 원목 테이블과 의자를 대여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2번 세트, 청순한 느낌의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3번 레이스 세트, 감성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4번 라탄 세트까지.
@una0110
예약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보통의낭만' 검색 후 1:1 채팅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원하는 세트, 날짜, 시간대 등을 작성해 보내면 되며, 선입금제이니 참고.
북서울 꿈의숲
@yul2_ing
서울 강북과 성북구 일대에 걸쳐 있는 초대형 규모의 공원인 북서울꿈의숲은 서울에서 3번째로 큰 공원이다. 서울 도심 한가운데 자리했던, 드림랜드라는 놀이공원이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공원으로, 현재는 많은 서울 사람들에게 편안한 안식처 및 주말 나들이 명소로 여겨진다.
@lo_ves_omin
북서울꿈의숲에는 고즈넉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한옥인 창녕위궁재사, 대나무숲에 온 듯한 기분이 드는 이야기 정원, 동화 속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만 같은 작은 연못 월영지 등 곳곳에 아름다움이 넘쳐난다.
@lo_ves_omin
가장 인기가 많은 피크닉 스팟은 월영지 앞. 연못 주변 우거진 나무들 아래 그늘에서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북서울꿈의숲은 크게 동문과 서문으로 나뉘는데, 월영지로 가기 위해서는 동문에서 출발하는 것을 추천한다.

🌳 북서울꿈의숲 피크닉 대여 - 앳더베이커리🌳
@eun.ha_ppy
@eun.ha_ppy
피크닉 세트 대여를 원한다면 북서울꿈의숲 입구 맞은 편에 있는 카페 앳더베이커리로 가보자. 앳더베이커리에서 제공하는 피크닉 세트는 피크닉의 대명사 라탄 바구니,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하트 모양 거울과 조화 등으로 구성된다.
@jinnnny_c
@atthe.bakery
대여한 물품은 원하는 장소까지 쉽게 가져갈 수 있도록 작은 캐리어에 담아 제공된다. 피크닉 세트 대여 시, 앳더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커피와 빵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니 함께 즐겨봐도 좋겠다. 대여 문의는 앳더베이커리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더 많은 서울 피크닉 정보는? 여행 앱 <세시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내용은 여행 앱 '세시간전'에 소개된 스텔라님의 여행 큐레이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