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음식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가 가능? 가능!

29STREET
29STREET2020-11-30 09:26:28
공유하기 닫기
코로나 이전이라면 한강이 보이는 멋진 곳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있었겠지만 올해는 집에 있을 예정.. 그렇다고 올해 마지막 축제인 크리스마스를 심심하게 보내고 싶진 않다! 멋진 트리, 신나는 캐롤은 준비됐고 이제 음식만 해결하면 된다.

다행히 코로나 시국을 생각한 국내 특급호텔들이 테이크아웃 포장 서비스로 제공하는 ‘투 고(To go)’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대부분의 호텔 레스토랑 음식을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는데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칠면조 요리를 대표상품으로 내걸었다. 호텔요리를 집에서 즐기며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니 벌써부터 설렌다. 친절한 29ST이 푸짐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모아봤으니 집의 요정들이여~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라!

여의도 콘래드
사진=콘래드 서울 제공
여의도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는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운영한다. 가장 먼저 진행하는 ‘페스티브 메뉴 투-고’(Festive Menu To-Go)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메뉴는 '터키'(24만원), '베이징 덕'(10만6000원), '로스트 포크 밸리'로 육류 구이로 구성했다. 구이 외에 웨지 감자와 채소 등 사이드 메뉴를 더해 풍성하게 채웠다. 주문은 요리 특성상 최소 3일 전 예약 필수다. 

구이 메뉴가 부담스럽다면 좀 더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 투-고'(PizzaTo-Go)서비스도 있다. 이탈리아산 밀가루가 사용돼 쫀득하고 담백한 맛과 식감이 일품인 '화덕 피자'를 비롯해 리코타 치즈, 바질 등 신선한 재료가 듬뿍 올라간 '모차렐라 피자', 진한 치즈 풍미가 넘치는 '포르마지 피자' 등 아트리오의 모든 종류 피자를 테이크 아웃 형태로 상시 판매한다.

▶예약 알아보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제공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타볼로 24'에서는 풍미 가득한 '칠면조 구이'(4~5㎏)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를 구성해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이드 메뉴는 오렌지, 자몽, 호두 캔디, 블루 치즈 등을 랜치 드레싱에 버무린 '엔다이브 샐러드'를 비롯해 '콥 샐러드' '브로콜리 샐러드' '브레이징한 적 양배추와 사과' '땅콩 호박 오르조또' '플라멩코 에그' '클램 차우더' '코티지 파이' '구운 자색 고구마' 등이다.

최소 2일 전 전화나 네이버를 통해 예약해야하고 타볼로 24로 직접 방문, 드라이브 스루, 퀵 서비스(비용 추가) 등을 통해 수령 가능하다. 가격은 24만원.

▶예약 알아보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사진=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제공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홀리데이 투 고'(Holiday To-go) 상품을 판매한다.

이 곳 터키 투 고 상품은 매년 판매량이 증가해 올해는 '바비큐 폭립'과 '버지니아 햄' 등 2종을 추가했다. 홀리데이 투고 상품에 와인 2병, 케이크, 샐러드, 샹드리에 초, 초콜릿 등을 더한 '홈파티 팩' 상품도 출시했다. 터키는 이 호텔이 특허받은 '초정리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조리돼 육질이 더욱 쫄깃하다. 

홀리데이 투 고 3종 모두 '단호박 치즈 퐁듀'를 비롯해 특허받은 건강식 소시지 2종, 무화과 포트와인 졸임 , 밤·옥수수 구이, 표고버섯, 고구마, 사과, 아스파라거스 등 사이드 메뉴 11종과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터키(6㎏) 27만원, 바비큐 폭립(4㎏) 26만원, 버지니아 햄 18만원. 24시간 전 예약 필수.

▶예약 알아보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도 연말을 맞아 ‘터키 투 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칠면조 고기와 사이드 디쉬의 양이 푸짐한 것이 특징이다.

성인 4-5명이 거뜬히 즐길 수 있는 칠면조 고기는 미리 조리되어 제공되기 때문에 홈파티 장소에서 간단히 데워 바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푸질리 샐러드, 구운 야채 모둠이 포함됐다. 또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도록 애플파이도 제공된다. 

'터키 투 고' 예약은 전화예약과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고 네이버 예약의 경우 선착순으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만원 추가 시 서울 내 배달도 가능하다. 가격은 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 시 선착순으로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호텔에서 픽업도 가능하지만, 만원 추가 시 서울 내 배달도 가능. 가격은 22만원.

▶예약 알아보기

에디터 BANGDI dorur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