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티드라 더 갖고 싶은 연말 홀리데이 컬렉션

29STREET
29STREET2020-11-25 09:48:58
공유하기 닫기
11월 말이 되면 누구보다 바빠지는 이들이 있으니, 각종 브랜드에서 나오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수집하느라 바쁜 코덕들이다. 올해도 역시나 다양한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이 출시됐는데 시즌을 놓치면 다시 만날 수 없다는 점에서 코덕들의 지갑을 활짝 열리게 한다. 연말 느낌 물씬 담은 컬렉션들을 출시한 뷰티 브랜드들 중 에디터 LYNN의 취향을 저격한 제품들을 모아봤다.

에뛰드하우스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화이트 크리스마스일 확률이 높다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뛰드는 미리 알았던 걸까. 2020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맑으면서도 반짝거리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는데 마치 투명한 눈의 결정을 연상케한다. 은은하고 맑은 펄감이 매력적인 블러셔, 하이라이터 듀오의 '페이스 팔레트' 2종, 파우더와 리퀴드 섀도의 장점을 믹싱해 반죽한 듯한 에어리즘 무스 텍스처의 아이섀도 팔레트 '에어무스 팔레트' 2종, 여리여리하고 맑은 발색의 파우더 베일 립스-톡 2종이 출시됐다. 겨울왕국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찾았다면 바로 이거다.

글리터리 스노우 페이스 팔레트 / 1만 5000원글리터리 스노우 에어 무스 팔레트 / 1만 2000원파우더 베일 립스-톡 / 1만 5000원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디어달리아 제공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유기농 원료로 화장품을 만드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 디어 달리아에서 출시한 홀리데이 에디션.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탈 립스틱이 디어 달리아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은 마블 케이스에 담겨 있다. 립스틱 구매 시 크리스탈 케이스 1개와 리필 제품 2개, 손거울을 증정한다. 립스틱 색상은 총 3종으로 프리즘 글리터 입자가 코팅돼 유리알 광택의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연말 느낌 물씬 나는 크리스탈 케이스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딱이다. 사실 디자인만 보고도 충분히 그 값어치를 다한다고 느꼈다. 반짝거리는 걸 좋아하는 까마귀 에디터 LYNN의 취향 저격 탕탕.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 / 11만 8000원

록시땅 어드밴트 캘린더
사진=록시땅 홈페이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루하루 선물을 꺼내는 어드밴트 캘린더. 그 선물이 록시땅이라면? 이건 말 다 했지. 록시땅 베스트셀러를 담은 2020 홀리데이 어드밴트 캘린더가 출시됐다. 동화책같이 아기자기한 패키지에 립 밤, 바디·핸드 크림, 샴푸 등 헤어부터 바디, 솝까지 없는 게 없는 완벽 구성품. 무려 24가지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샘플 크기의 제품들을 사용해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은 본품을 구매하면 되니 이렇게 좋을 수가. 정말 크리스마스를 위한 선물이 아닌가.

2020 홀리데이 어드밴트 캘린더 / 8만 원

샤넬 '레 체인 도르 드 샤넬' 컬렉션
사진=샤넬 제공
'샤넬' 하면 떠오르는 것. 시크한 블랙 케이스에 시그니처 금장 로고 아니겠는가. 2020 샤넬 홀리데이 컬렉션은 샤넬의 상징적인 골드 체인을 모티브로 블러셔, 아이섀도, 립스틱, 매니큐어 총 4종이 출시됐다. 말린 장미 톤에 은은한 광채가 매력적인 '레 체인 드 샤넬' 블러셔 파우더, 윤광이 흐르는 골드펄이 연말 분위기에 제격인 아이섀도 '옹브르 프리미에르' 4가지 컬러, 골드 스파클이 담겨 반짝거리는 연출이 가능한 립스틱 '루쥬 알뤼르' 4가지 컬러, 화려함의 끝판왕 골드 네일 '르 베르니'까지. 샤넬 특유의 시그니처를 제대로 살린 고급스러움이다. 블링블링한 골드 홀리데이를 만끽하고 싶다면? 답은 샤넬이다.

레 체인 드 샤넬 / 8만 원
옹브르 프리미에르 / 4만 9000원
루쥬 알뤼르 / 4만 8000원
르 베르니 / 3만 5000원

입생로랑 레오파드 컬렉션
사진=입생로랑 제공
유행을 넘어 가을 패션의 시그니처가 되어가는 듯한 레오파드 패턴. 이제는 패션을 넘어 뷰티계에도 레오파드 바람이 불었다. 골드와 레드 조합의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을 담은 입생로랑 홀리데이 컬렉션이 그 주인공. 이번 컬렉션은 은은한 진줏빛 광이 매력적인 하이라이터 쿠션 '엉크르 드 뽀 미니 쉬머 쿠션', 클러치를 연상시키는 시크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섀도 팔레트 '꾸뛰르 클러치 홀리데이',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매직펜 '뚜쉬 에끌라', 강렬하고 매혹적인 레드 컬러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 홀리데이 2020' 4가지 컬러가 출시됐다. 과감하면서도 매혹적인 홀리데이 포인트를 원한다면 입생로랑 스타일을 선택해보자.

엉크르 드 뽀 미니 쉬머 쿠션 / 5만 9000원
꾸뛰르 클러치 홀리데이 / 14만 원
뚜쉬 에끌라 / 5만 원
루쥬 쀠르 꾸뛰르 홀리데이 / 4만 6000원

에디터 LYNN sinnala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