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p] 소스계의 치트키 ‘불닭 시리즈’가 또 나왔다

29STREET
29STREET2020-09-23 10:18:45
공유하기 닫기
월급날을 코앞에 두고 신상을 찾아보는 일이란 위험한 일이다. 곧 돈이 들어온다고 생각하니 보는 족족 사고 싶어진다. 우리의 월급을 노리고 있는 위험한 존재들을 모아봤다.


신비한 녹색,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그린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Galaxy Note20)’ 미스틱 그린(Mystic Green) 색상을 9월 25일 국내에 출시한다.

미스틱 그린이라. 처음 들어보는 색상명이다. 직역하면 신비한 녹색. 한국인들에겐 옥색이라고 하면 더 와닿을 듯한 색이다. 여기에 말을 좀 붙여보자면 무광 처리를 해놓은 현대화된 옥색이랄까. 색상에 대한 설명을 보니 마음의 안정을 주는 그린 색상에 부드러운 헤이즈 공법으로 마감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고 한다.

미스틱 그린 색상이 추가되면, ‘갤럭시 노트20’은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블루, 미스틱 레드, 미스틱 핑크까지 총 6가지 색이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갤럭시 노트20 색상 중 미스틱 그레이 다음으로 예뻐 보인다. 판매는 9월 25일부터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기존 모델과 동일한 119만 9000원.

‘갤럭시 노트20’ 더 알아보기


소스계의 치트키와 분식의 만남, 스쿨푸드 신메뉴
사진=스쿨푸드 홈페이지
말도 살찌고 나도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에 먹을 게 빠질 수가 있나.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올가을 치트키를 써버렸다. 바로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소스를 활용한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를 신메뉴로 출시한 것.

스쿨푸드 메뉴 중에서도 맛있기로 소문난 스팸계란마리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에 숱한 히트 상품을 남긴 불닭소스를 넣었다니.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하고 싶다.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의 맵기는 스팸계란마리보다 한 단계 더 맵다고 한다. 매운 만큼 맛있을 거라 예상한다.

불닭소스가 들어간 신메뉴는 일부 매장에서 판매가 제외되니 신메뉴를 맛보고 싶다면 주문 전에 미리 확인해 보자.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가격은 9000원,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1만 2000원.

스쿨푸드 신메뉴 보러 가기

마음만은 대학생, 챔피온 ‘캠퍼스라인’
사진=챔피온 홈페이지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스트리트 감성의 ‘캠퍼스’(CAMPUS) 라인을 출시했다. 미국의 칼리지룩에서 영감을 받아 낭만적인 캠퍼스 라이프를 연상시키는 밝은 색상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상품군이란다. 아, 알아들었다. 미국 대학생 스타일.

후드티에 깅엄체크 재킷, 기모 재킷 등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상품은 모두 포함돼 있다.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조거 팬츠까지. 미국이든 한국이든 대학생이고 싶은 에디터 RAN은 이번 라인에서 한 가지만 사야 한다면 ‘C 로고 슬리브 컬러 라인 후드티’를 고르겠다. 대학생 룩에 기본은 후드티 아니겠나. 깔끔한 네이비 색상에 팔 부분 들어간 화이트 라인과 왼쪽 가슴 부분에 박힌 챔피온 로고가 포인트다. 여기에 운동화와 백팩까지 더하면 못해도 복학생 정도는 되지 않을까. 후드티 가격은 13만 3000원.

챔피온 ‘캠퍼스라인’ 보러 가기

내 손안의 스마트한 친구, 카카오 ‘미니링크’
사진=카카오 선물하기 ‘미니링크’ 판매 페이지
카카오엔터프라이즈가 인공지능(AI) 플랫폼 ‘카카오 아이’를 탑재한 음성 인식 컨트롤러 ‘미니링크’(mini LINK)를 내놨다. 미니링크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음성인식 스마트 스피커인 ‘카카오미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미니링크는 이름대로 한 손안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기에 카카오프렌즈의 부동의 원탑 캐릭터 ‘라이언’, 그리고 라이언의 인기를 위협하는 니니즈 캐릭터 ‘죠르디’ 케이스도 같이 출시했다. 귀엽기만 한 게 아니다. 기능도 다양하다. 먼저 카카오톡 메시지 확인과 보내기가 가능하다. 음악 감상 및 추천도 된다. 뉴스, 환율, 주가, 운세 등 지식·생활 정보도 얻을 수 있고 알람·메모 등록, 배달 음식 주문, 교통·길 찾기, 어학 사전 등의 용도로도 쓸 수 있다. 

여기서 잠깐, 현재 미니링크는 헤이카카오 앱 안드로이드 버전과의 연결만 지원한다. iOS 버전 연결은 추후 지원 예정이라고 하니 애플 유저들은 잠시 기다리길. 미니링크 본체 가격은 3만 2300원. 미니링크 캐릭터 케이스는 1만 5300원. 미니링크 본체+케이스는 4만 1300원.

카카오 ‘미니링크’ 더 알아보기

메이크업도 레더로,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레더샵’
사진=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가 가죽을 모티브로,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가죽의 브라운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레더샵’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가죽 공예의 시크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레더 브라운 컬러감을 담아 골드 버클, 베지터블 레더, 카멜 브라운 등 총 10가지 색으로 구성돼 있다.

보통 다섯 가지 색 이상의 아이섀도 팔레트를 사면 ‘이걸 어떻게 쓰지?‘ 하는 난해한 색이 한두 가지 정도 포함돼 있는데, 이 팔레트는 베이스로 깔기 좋은 베이지 컬러부터 음영을 주기에 제격인 톤 다운 된 브라운, 그리고 포인트가 되는 펄까지 버릴 색이 없다.

게다가 10가지 색상에 가격도 2만 원 대. 코로나19 시국 이후 색조 화장품을 구매한 기억이 없는 에디터 RAN이 오랜만에 혹하는 색조 제품이다. 퇴근길에 에뛰드하우스를 들러 봐야겠다. 가격 2만 2000원.

‘플레이 컬러 아이즈 레더 샵’ 더 알아보기

시고 단 딸기맛 술,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사진=앱솔루트 보드카 홈페이지
이번 주말 친구와 홈술을 즐기기에 딱인 술을 찾았다. 앱솔루트 보드카가 출시한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이번 신제품은 앱솔루트 보드카 전량이 생산되는 스웨덴 아후스 지방의 온화한 날씨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으며, 보드카에 천연 딸기 주스를 더해 잘 익은 딸기에서 느낄 수 있는 적당한 산미와 단맛이 조화를 이뤘다고 한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와 탄산수를 1:2 비율로 섞어 마시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달달한 칵테일이 된다고 하니 술의 쓴 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제품의 용량은 500ml이며 알코올 함량은 35도. 가격은 2만 원 대.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더 알아보기

장난감같은 운동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ZX 8000 레고’
사진=아디다스 인스타그램
레고아디다스의 조합이라니 신선하다. 레고그룹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운동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ZX 8000 레고’가 9월 25일부터 판매된다.

레고 블록을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색과 디자인에서 레고와 아디다스의 만남이라는 느낌이 확 온다. 운동화는 매시 소재에 합성 스웨이드 재질의 어퍼와 아웃솔로 제작됐다. 또 레고 브릭의 상징적인 스터드(원형 돌기)를 운동화 뒤꿈치 부분에 적용했다. 운동화 끈은 총 여섯 가지로 커스텀이 가능하며, 레고 브릭 끈 장식도 포함됐다.

평소 원색을 좋아하고 귀여운 걸 좋아한다면, 출시일을 놓치지 말자. 판매처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압구정, 그리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 서울 명동. 가격은 16만 9000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ZX 8000 레고’ 더 알아보기


에디터RAN lastleas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