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p] 주룩주룩 내리는 장맛비처럼 신상도 쏟아진다! 다시 만나 반가운 신상들이여

29STREET
29STREET2020-08-12 11:25:44
공유하기 닫기
장마임에도 지구가 공전하듯 이번 주도 어김없이 신상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매번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들도 반갑지만 가끔은 이전에 썼던 아이들이 그리울 때도 있습니다. 신상이지만 이미 본 적이 있는, 이번 주에는 특히 다시 만나 더 반가운 신상들이 많이 돌아온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 이번 주에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신상을 소개합니다.

다우니 어도러블 × BTS 타이니탄
사진=옥션
BTS 정국이 사용한다고 해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섬유유연제 다우니 어도러블이 한정 출시되었습니다. 정국이 지난해 1월 이 제품을 사용한다고 밝히자 한국 정식 출시 제품이 아님에도 하루 만에 두 달 판매량을 훌쩍 넘기며 전국 품절 대란을 일으켰습니다. 이후에 정국도 섬유유연제를 다 썼는데 새로 사지 못하고 있다고 말한 웃픈 사건도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다우니 어도러블에 BTS가 새로 런칭한 캐릭터 '타이니탄'을 모델로 발탁하며 말 그대로 '어도러블하게' 돌아왔습니다.

정국이 사용하는 제품이어서 유명해 지기도 했지만 실제로 백합꽃향기가 은은하게 퍼져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귀여운 타이니탄 피규어 계량컵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이 기회에 한번 구매해 보는 건 어떨까요?

드라마 <비밀의 숲 2>
사진=tvN '비밀의숲2'
모두가 기다리던 웰메이드 드라마 '비밀의 숲'이 8월 15일 토요일 시즌2로 돌아옵니다. 감정 없는 검사 황시목이 정의로운 형사 한여진을 만나면서 정의를 찾아간다는 내용입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소름 돋는 반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저도 애청하던 드라마라 시즌 2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이수연 작가의 첫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백상예술대상' 드라마 부분 대상을 받으며 대형 신인 작가의 탄생을 알린 작품이죠. 주인공인 조승우는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받으며 수상소감에서 '비밀의 숲'이 시즌 5까지 했으면 좋겠다며 배우들도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 윤세아 등 시즌 1에서 활약했던 배우들과 함께 전혜진, 최무성 등 연기파 배우들까지 새로 출연합니다.

스킨푸드 토마토 톤업 선크림
사진=스킨푸드
학창시절에 이거 쓰는 친구 주위에 꼭 있었잖아요. 패키지에 빨간 토마토 하나 그려진 일명 토마토 선크림. 백탁 현상으로 바르기만 하면 뽀얗게 변하는 얼굴에 어릴 때는 너도나도 하나씩 가방에 넣고 다니던 기억이 납니다. 아쉽게도 단종되었던 스킨푸드의 토마토 선크림이 고객의 요청으로 새롭게 리뉴얼 되어 돌아왔습니다.

새롭게 돌아온 '토마토 톤업 선크림'은 비타민 C, E, 카로틴, 칼륨 등의 토마토 성분을 함유하여 수분과 비타민 역시 함께 충전 가능합니다. 철저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어떤 피부에도 트러블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이런저런 이야기로 한동안 망하는 줄만 알았던 스킨푸드,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와서 다행입니다!

서울우유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사진=11번가
여름에 집에서 선풍기 틀어놓고 시원한 파인트 아이스크림 퍼먹으면 그게 찐행복이라고요. 국내 우유 업계 원탑 서울우유에서 이제는 아이스크림 업계까지 장악하려는 것인지,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딸기우유, 흰우유, 초코우유, 바나나우유 네 가지 맛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원유 100%로 만들어 기존 서울우유와 비슷한 맛을 낸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우유 급식으로 많이 먹던 서울우유. 특유의 초록색 패키지가 지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데요. 지난 7월 진행했던 서울유유 창립 83주년 기념 레트로팩과 같은 디자인을 활용해 여러 소비자에게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뉴트로 감성 역시 자극합니다. 진한 우유맛 나는 아이스크림, 이젠 집에서 귀찮게 만들어 먹을 필요 없겠는 걸요?

LG 실링팬
사진=LG전자
동남아 호텔에서만 보던 실링팬, 이제는 국내에서도 흔하게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1일 LG전자에서 프리미엄 천장형 선풍기 ‘LG 실링팬’을 출시했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이라면 자연스럽게 눈길이 갈 것 같습니다. LG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듀얼윙과 혹등고래의 돌기 디자인을 적용하여 풍량을 높이고 동작 소음을 줄이는 데에도 성공한 제품입니다.

무선인터넷 기능과 구글 어시스턴트와의 연동을 통해 리모콘 없이도 스마트폰이나 음성으로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설치비를 포함한 가격은 51만 원. 좁은 환경이나 조명 때문에 일반 가정집에서는 쉽게 시도해보지 못하겠지만, 식당이나 카페에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는 좋은 선택 같습니다.

버거킹 칠리새우게
사진=버거킹
와퍼로 승부를 보던 버거킹이 드디어 해산물의 새로운 맛을 깨달은 걸까요? 붉은대게와퍼와 칠리크랩통새우의 뒤를 이어 새로운 씨푸드 버거 ‘칠리새우게’를 출시했습니다. 이름 그대로 통새우와 붉은 대게살로 만든 크랩 케이크에 매콤달콤한 칠리소스를 함께했다고 하는데요. 통새우와퍼로 새우 맛집으로 인정 받은 버거킹이 이제는 게살 맛집으로 발돋움할 수 있을 지 기대됩니다.

버거킹은 칠리새우게의 출시와 함께 버거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올데이킹' 프로모션을 리뉴얼하였습니다. 올데이킹은 일부 메뉴를 하루 종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4900원에 판매되는 '사딸라 올데이킹'과 칠리새우킹을 비롯한 더블패티버거를 5900원에 즐길 수 있는 '더블올데이킹' 두 가지 옵션으로 개편되었다고 하네요. 언제나 믿고 먹는 버거킹을 더 싸게 즐길 수 있다니, 이 기회 놓치지 않을 거예요.

영화 <오케이 마담>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우리와 비슷하게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영화 속 인물이 있습니다. 시장에서 꽈배기 가게를 운영하는 미영은 이벤트에 당첨되어 하와이로 첫 해외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하지만 이륙한 비행기는 곧 무장단체에 납치되고 마는데…

배우와 가수를 넘나들며 오랜 사랑을 받은 멀티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영화 <오케이 마담>으로 5년 만에 스크린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데뷔 28년 만에 처음 액션스쿨에 다니는 열정까지 보이며 액션 배우로의 완벽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생활 밀착형 코미디의 달인인 만큼 코믹 연기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박성웅, 이상윤, 이선빈 등 다양한 배우들이 함께합니다. 8월 12일 개봉으로 영화에서 주인공들이 여행을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비행기 기분이라도 내보는 건 어떨까요?

박진영, 선미 - 'When We Disco'
내는 노래마다 족족 히트를 연발하는 선미가 소속사 사장님과의 콜라보로 돌아왔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뉴트로 열풍에 맞춰 90년대 감성으로 중무장한 'When We Disco'는 특유의 뽕끼(?)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한 번 봤을 뿐인데 웬 위 디스코를 흥얼거리며 안무를 따라하는 절 발견할 수 있었거든요.

박진영이 80년대 유로팝의 대표주자 Modern Talking의 'Brother Louie'에 꽂혀 몇 시간 만에 뚝딱 만들어낸 곡이라고 하는데요. 11일에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12일, 바로 오늘 오후 6시에 음원이 발매됩니다. 퇴근하는 길에 바로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해야겠습니다.

민지예, 최지원 동아닷컴 인턴 기자 dlab@donga.com

당신을 위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