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p] 아이스크림계의 '에르메스' 이젠 배달도 된다!

29STREET
29STREET2020-07-21 15:13:35
공유하기 닫기
사도 사도 끝이 없는 신상품들. 눈을 조금만 돌려도 끊임없이 새로운 것이 나오고 있습니다. 무얼 사야 잘 샀다고 소문이 날 지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에디터JEONG情이 고른 7월 하반기 신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점점 더워지는 요즘 이런 신제품에 눈이 가더라고요~  

1. 무더운 여름엔 아이스크림도 배달하자!
사진=GS25 인스타그램
- GS25 아이스크림, 빙수 배달 서비스 

아이스크림계의 에르메스를 아십니까...? 바로 미국에서 한국으로 건너온 지 얼마 되지 않은 벤앤제리스(Ben&Jerry's) 아이스크림! 비교할 수 없는 진한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맛이 명품 같아 아이스크림계의 에르메스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그런 벤앤제리스! 이제는 GS25에서 언제든 배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GS25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 또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이나 빙수를 주문하면 1시간 내에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자체 개발한 보냉백과 친환경 아이스팩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배달 가능 상품은 밴엔제리스 아이스크림 5종과 GS프리미엄 빙수 4종, 총 9종의 상품입니다. 더운 날엔 GS25 배달 아이스크림 어떠신가요?

사진=나뚜루 인스타그램
- 월간 나뚜루 

롯데 제과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인 '월간 나뚜루'! 

'월간 나뚜루'는 한 달에 한 번 다양한 나뚜루 제품을 배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월 테마를 달리해 나뚜루 브랜드 매니저가 그에 맞는 제품들을 엄선한다고 하는데요. 구성 내용은 구성품을 받을 때까지 ★비밀★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이달의 아이스크림은 무슨 맛일지 기다리는 재미가 있겠습니다.

'월간 나뚜루'는 22일까지 롯데제과와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500명! 서비스 이용료는 월 2만 6400원이며 3개월 선결제 방식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월간 과자', '월간 나뚜루'와 같은 구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더라도 실망할 필요는 없어 보이네요.

2. 애주가 주목! 새로 나왔술~
사진=하이트진로
- 일품진로 20년산 

무려 한정판! 프리미엄 소주가 출시되었다! 하이트진로는 20년 목통 숙성 원액 100%를 사용해 완성한 '일품진로 20년산'을 출시했습니다. 수량은 8000병 한정 수량만 판매합니다.

일품진로 20년산은 하이트진로의 양조기술로 개발한 프리미엄 소주인 일품진로의 한정판 제품으로,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 선별해 20년 이상 숙성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일품진로 20년산은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고급 호텔 등에서 판매됩니다.

20년간 숙성해 만든 한국 일품 소주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사진=이마트
- 지평 이랑이랑 

다양한 막걸리 중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지평주조의 지평막걸리! 여기에 청량감 넘치는 탄산을 더한다면? '지평 이랑이랑'이 됩니다. 지평 이랑이랑은 이마트와 지평주조가 공동 기획하고 개발했다고 하는데요. 일반 지평 막걸리보다 탄산을 강화에 더욱 청량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막걸리입니다.

지평 이랑이랑의 용량은 950ml, 도수는 5도, 가격은 4800원입니다. 국내산 쌀과 레몬농축액, 허브류, 자일리톨로 만들어 상큼한 산미, 깔끔하고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비 오는 날 바삭한 파전에 지평 이랑이랑 어떨까요?

3. 이젠 비건이 대세!
사진=LF 아떼
- LF 아떼 비건 마스카라, 브로우 

이젠 화장품도 비건! LF의 화장품 브랜드인 아떼(ATHE)가 비건 인증을 받은 마스카라와 아이브로우를 런칭했습니다. 각각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와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로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는 합성착색료인 타르계 색소 대신 무기 안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민감한 부위인 눈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는데요? 물과 피지에 강한 필름막이 적용돼 지속성도 좋다고 합니다.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는 한쪽에 브로우 펜슬, 한쪽에 브로우 마스카라가 내장된 제품입니다. 펜슬 타입은 오토 펜슬로 깎을 필요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지 조절 파우더가 함유되어 잘 뭉치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롯데푸드
- 롯데푸드 '제로미트' 라인업 확대 

분명 고기 맛인데 고기가 들어가지 않았다고요? 롯데푸드는 지난해부터 생산해온 '식물성 대체육류' 브랜드인 '제로미트'의 라인업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제로미트 베지 함박 오리지널'과 '제로미트 베지 함박 매쉬트 포테이토' 제품이 새롭게 출시 되었는데요. 밀 단백질로 만든 너겟 및 까스 제품과는 달리 대두 추출 단백질을 사용해 함박스테이크 특유의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됩니다. 제품 자체 콜레스테롤이 0%라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베지 함박 오리지널의 경우 100g 기준 식물성 단백질을 약 13g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4. 새로 나왔사운드! 블루투스 이어폰&스피커
사진=LG전자
- LG 톤 프리(TONE Free)

아담한 사이즈의 블루투스 이어폰 LG 톤 프리가 출시되었습니다. 시중에 나온 무선 이어폰들이 정말 많지만 LG 톤 프리는 무려 살균 기능을 제공합니다. 케이스에 넣고 닫으면 UV-C LED로 5분 만에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한다고 하네요. 

사운드 또한 훌륭합니다. 좋은 소리를 내기 위해 영국의 명품 오디오 회사 메리디안과 협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톤 프리는 4개의 사운드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본값인 풍부한 음향이 특징인 이머시브(Immersive), 저음을 강조한 베이스 부스트(Bass Boost), 고음을 강조한 트레블 부스트(trebel Boost), 원음을 그대로 들려주는 내추럴(Natural) 이렇게 4개의 사운드 옵션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없지만 커널형 디자인에 소리도 잘 들리고, 주변 소리 듣기 기능도 있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다고 합니다. 가격은 19만 9000원!



사진=뱅앤올룹슨
-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 

사운드 명가 뱅앤올룹슨이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의 2세대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더욱 적합하게 무게를 줄이고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또한 뱅앤올룹슨만의 공법으로 가공된 소재를 채택해 더욱 견고하고 가볍워졌습니다.(너비 13.3cm, 높이 4.6cm, 무게 558g) 배터리 수명도 최대 18시간 재생 가능하며 음량을 줄일 시 최대 43시간까지 재생 가능합니다. 

방수 기능도 갖추었는데요! 수심 1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67'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을 갖췄다고 합니다. 가죽 스트랩 또한 방수 소재로 바뀌었습니다. 블루투스 5.1버전을 지원하며 퀄컴 aptX 어댑티브, AAC 코덱을 지원해 무선의 환경에서 더 좋은 사운드를 낸다고 합니다. 통화 기능도 더욱 향상되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를 고려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가격은 35만 8000원입니다. 

에디터 JEONG情 letitgo1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