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줘 흑흑! 작명센스 G린다는 스벅 신상 병음료

29STREET
29STREET2020-07-13 16:42:25
공유하기 닫기
지난 6월 25일 스타벅스에서 병음료 5종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9종이었던 병음료 라인업이 새로운 5종을 출시되며 총 14종이 되었습니다! 와아아~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병음료는 기운내라임, 파이팅 청귤, 한방에 쭉 감당, 도와줘 흑흑, 퍼플베리 굿(각 4,000원) 이렇게 5종입니다. 이번 신상 병음료들은 이름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 왠지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과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병음료 각각의 맛과 특징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음료가 가장 맛있는지 에디터 JEONG情이 리뷰해 보겠습니다.

1. 도와줘 흑흑 - 블랙 곡물 음료
<상품 설명>
검은깨, 흑미, 검은콩으로 만든 블랙 곡물 음료. (190ml / 165kcal) 곡물을 갈아 만든 음료로 식사 대용으로 마실 수 있음. 비타민D도 함유되어 있음.

<맛 리뷰>
많이 달지 않고 아주 고소합니다. 곡물 음료 특유의 목구멍과 혀에 남는 텁텁한 맛이 없고 깔끔하네요! 제형이 아주 진한 건 아니지만 부드러워 마시기엔 더 편합니다. 곡물 입자가 조금은 살아있어 씹는 맛도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한 끼 대용으로 마시기 좋을 것 같은데요? 두유 특유의 비릿한 향이 나지 않는 고소고소~한 맛입니다.

JEONG情's POINT : ★★★★☆ / 텁텁하지 않고 적당히 진하며 고소~한 맛!

2. 기운내라임 - 레몬 라임 주스
<상품 설명>
라임주스(라임 100%) 1%, 레몬즙(레몬 100%) 2.5%가 함유된 라임 레몬주스. (190ml / 90kcal) 비타민C 일일 권장 섭취량이 한 병에 들어있음.

<맛 리뷰>
레몬즙이 더 많이 들어가 있지만 향은 라임 향이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상큼하면서 라이트 한 맛을 생각했는데 예상보다 가벼운 맛은 아니네요. 조금 진한듯한 느낌입니다. 무언가 많이 농축된 맛! 확실하게 비타민 충전을 시켜주는 듯한 아주 상큼! 한 맛입니다. 졸릴 때 먹으면 정신이 번쩍 들 것 같은데요?

빈속에 먹으면 신맛 때문에 살짝 속이 좀 쓰릴 수도 있겠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먹으면 얼음컵에 담아줍니다. 얼음에 희석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JEONG情's POINT : ★★★☆☆ / 상큼하고 맛있지만 조금 시다. 얼음컵 필요.

3. 한방에 쭉 감당 - 감귤 당근 주스
<상품 설명>
감귤농축액(감귤 100%) 1%, 당근착즙액(당근 100%) 7.9%가 함유된 감귤 당근 주스. (190ml / 100kcal) 비타민B도 함유되어 있음.

<맛 리뷰>
감귤주스에 고급진 맛이 더해진 느낌입니다. 처음에 당근주스의 향기가 나지만 그 뒤로 감귤의 맛과 향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주스 맛이 나네요. 당근주스를 특유의 향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감귤과 당근이 조화로운 단맛을 냅니다. 신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JEONG情's POINT : ★★★★☆ / 고급진 감귤주스 맛. 당근 향은 아주 살짝.

4. 퍼플베리 굿 - 빌베리 주스
<상품 설명>
빌베리농축과즙5% (고형분 65%)가 함유된 빌베리 주스.(190ml / 100kcal) 루테인과 안토시아닌 성분도 함유되어 있음.

<맛 리뷰>
5가지 음료 중 가장 진한 맛! 도대체 빌베리가 뭐지...? 싶었는데 블루베리와 비슷하나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 및 각종 항산화 성분을 4~5배 함유하고 있는 열매라고 합니다. 맛은 달콤한 아사이베리 주스 같은 그런 맛...? 포도주스 중에서 살짝 와인향이 나는 포도주스 같은 느낌. '도와줘 흑흑'을 제외한 음료 중, 가장 덜 신맛이 나는 음료입니다. 진하고 달콤한 맛. 맛있는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니!

JEONG情's POINT : ★★★★★ / 생소한 빌베리, 맛은 베리굿! 건강에도 베리굿!

5. 파이팅 청귤 - 청귤 유자 주스
<상품 설명>
청귤착즙액(청귤 100%) 4.5%, 유자과즙(유자 100%) 1%가 함유된 청귤 유자 주스. (190ml / 95kcal) 비타민C 일일 권장 섭취량이 한 병에 들어있음.

<맛 리뷰>
청귤 향이 빡! 하고 느껴지다가 끝 향에 유자향이 사악~하고 지나갑니다. 유자향 덕분에 더욱 상큼하네요. 신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조금 시다고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정도가 기운내라임보단 덜하지만요. 달콤상큼해서 여름과 아주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JEONG情's POINT : ★★★★☆ / 청귤향과 유자향의 조합이 아주 달콤상큼!

맛과 건강까지 잡은 스벅 신상 병음료 5종을 리뷰해보았습니다. 5개 중 에디터 JEONG情의 원픽을 꼽으라면 저는 '퍼플베리 굿'을 고를 거예요! 진하면서 상큼하고 건강해지는 맛이 저희 취향을 관통-★했기 때문이랄까요?(29STREET 에디터 LEE와 LYNN은 '파이팅 청귤'을 꼽았습니다.)  여러분도 최애 스타벅스 병음료를 찾아보세요!

+ 이름도 귀엽고 맛도 있는 이번 신상 병음료를 보고 기프티콘으로 출시되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프티콘으로 나온다면 지인들에게 의미있는 메시지와 함께 맛있고 건강한 음료를 선물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떤가요 스타벅스 관계자 여러분?)

에디터 JEONG情 letitgo1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