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시간↓맛↑' 캠핑가서 꼭 먹어야 할 반조리 식품(feat. 갓성비)

29STREET
29STREET2020-06-22 16:49:03
공유하기 닫기
'아직도 캠핑⛺가면 바베큐하세요?'
캠핑가서 요리말고 추억만드세요! |ⓒGettyImagesBank
옛날사람~옛날사람~
캠핑가면 고기굽는 시절은 지났습니다. 일단 날씨가 너~무 덥고요.
고기를 구우면 고기 굽는 사람은 즐겁지 않습니다. 말그대로 '희생'인거죠.
또 불피우랴 불조절하랴 고기는 맛있지만 과정이 복잡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모두가 시원하고 즐거운 캠핑을 위해 '반조리 식품'들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반조리 식품들이 캠핑을 위해 생긴 것은 당연히 아닐겁니다. 하지만 누가봐도 '이건 캠핑가면 꼭! 먹어야해!' 하는 제품들이 있죠.

계곡에서 먹는 삼계탕, 숯불에 구운 닭꼬치 이 모든 상상을 현실로 안겨줄 베스트 아이템만 모아봤습니다.
이제 조리시간은 줄이시고 더 많은 이야기와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노브랜드 갓성비 캠핑요리 끝판왕
아. 어떻게 노브랜드 빼고 캠핑요리를 논할 수 있겠습니까?👍
이미 많은 캠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갓성비 끝판왕 노브랜드.
사실 노브랜드는 추천할만한 제품들이 정말 많은데요. 점심시간 반납하고 고민한 결과를 공개합니다! 👏



🍡숯불매콤닭꼬치와 데리야끼닭꼬치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캠핑가신다면 무조건 사세요!
일단 숯불에서 굽지 않아도 은은한 향이 입혀져있어서 충분히 불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질과 양을 모두 품은 혜자상품!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을 위한 데리야끼닭꼬치도 인기만점입니다!

매콤숯불닭꼬치13,980원(왼쪽), 숯불데리야끼닭꼬치12,980원(오른쪽)|사진출처 SSG.COM
🦐통새우볶음밥과 🐙매콤낙지볶음밥
노브랜드가 생김과 동시에 유명해진 볶음밥 2대장! 통새우볶음밥과 매콤낙지볶음밥입니다.
1인분씩 개별포장된(총 2인분)이 볶음밥은 혼족들에게 인기만점이죠.😁
눈 깜짝하면 완성되는 볶음밥, 이제는 캠핑장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통새우볶음밥(왼쪽) 매콤낙지볶음밥(오른쪽) 2인분 3,980원|사진출처 SSG.COM
피코크로 즐기는 중식 캠핑요리
캠핑요리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피.코.크👀
일단 피코크가 만들면 뭐가 됐든 믿고 먹어도 됩니다.👏👏👏
가격보고 놀란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안먹어봤을 때 이야기일겁니다.
먹어보면 다 그 이유를 알 수 있죠. 일단 드시고 또 드세요.🙏

🍜초마짬뽕홍대맛집 '초마'만의 불 맛까지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작고 소중한 초마짬뽕!캠핑가서 불맛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단 웍부터...? 🍳이제 그럴 필요없습니다. 고급지고 화끈한 짬뽕을 캠핑장에서도 순식간에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피코크 초마짬뽕 2인분 8,480원|사진출처 SSG.COM
🍤진진 멘보샤
중식의 대가 왕육성 셰프가 운영하는 '진진'의 시그니쳐 메뉴, 네! 바로 그 진진 멘보샤입니다.
어떻게 캠핑가서 멘보샤를 먹을 수 있냐고요? 못 먹으면 옛날사람~옛날사람!
이제 푸른 초원 위에서도 파도가 치는 바다를 보면서도 겉바속촉 멘보샤가 생각나게 해드릴게요.

진진멘보샤 9,980원|사진출처 SSG.COM
모노마트 털어 오픈한 이자카야 캠핑점
다소 생소하다 느끼실 수도 있는데요. 일본식자재마트입니다.🗾
일단 이 곳도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데요. 일본가서 먹어봤던 음식, 식재료 여기서 다 만날 수 있습니다.
반조리 식품도 마찬가진데요. 이 곳 한바퀴 돌면 우리가 잘 아는 일본식 선술집 대표메뉴들은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뎅야이 풍성한 구성을 보세요. 보기만해도 배부르지 않습니까?오뎅이 무려 11가지(총21개)에 요리 똥손들을 위해 쯔유까지 친절하게 들어있습니다. 일단 넣고 끓이면 우리가 바로 드라마 '심야식당' 속 사장님입니다.

오뎅야 12,900원|사진출처 monomart.co.kr
🐙신-타코와사비
모노마트의 단연 인기제품, 타코와사비입니다.
집에서도 해먹기 힘든 타코와사비를 이제 캠핑가서 시원한 맥주와 즐길 수 있습니다.
80g 소포장으로 남길래야 남길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자! 이제 플레이팅만 하면 끝일 것 같습니다.



신-타코와사비(80g) 2,800원|사진출처 monomart.co.kr
오늘 소개한 이 제품들은 모두 에디터 BANGDI가 직접 캠핑가서 먹어본 찐찐찐 추천템들입니다.
식재료 무지하게 싸들고 힘든 캠핑하지 마시고 몸도 마음도 가볍게 떠나서 맛있는 캠핑하세요~😉

에디터 BANGDI dorur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