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천외한 모습으로 출시된 젤리 9가지

여성동아
여성동아2020-05-16 11:00:01
공유하기 닫기
인증샷을 유발하는 패키지로 무장해 존재감 확실한 젤리들이 대거 출시되었다. 소식을 듣고 편의점과 세계 과자 할인점 순회를 마친 에디터의 리얼 후기가 궁금하다면 주목하시라!

GS25 프라이드 계란 모양 구미
40g 127kcal 1500원

앙증맞은 사이즈의 젤리들 사이에서 유난히 묵직하고 커다란 프라이드 계란 모양 구미는 큼직한 사이즈만큼 씹는 재미가 쏠쏠하다. 첫 맛은 밍밍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딸기 사탕을 녹인 것처럼 새콤한 맛이 매력적이다. 퇴근길 편의점에 들러 시원한 캔맥주와 함께 먹을 간단한 안주거리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다. 쥐포는 식상하고 과자의 느끼함은 부담스러운 ‘편맥’ 마니아라면 ‘젤맥’ 조합에 꼭 도전해보길!

CU 코로코로 젤리 멜론맛
40g 127kcal 1500원

젤리 좀 먹어본 사람이라면 코로코로 젤리 패키지만 봐도 어떤 맛인지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식감과 상큼한 과일 과즙이 터지는 달콤한 맛. 귀가 더 솔깃할 만한 것은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이들이 뽑은 ‘내돈내산’하고 싶은 젤리라는 점.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이라면 냉동실에 살짝 얼려 시원하게 즐겨볼 것.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맛이니 한 봉지 뚝딱하는 건 시간문제다.

GS25 삼겹살 모양 젤리
110g 340kcal 3300원

삼겹살 모양 젤리는 삼겹살데이를 맞아 출시된 제품으로 가격도 라임에 맞춘 3천3백원이다. 정육점에서 판매하는 삼겹살과 유사한 패키지로 SNS를 뜨겁게 달구는 중. 비닐 포장을 뜯고 스티로폼 위에 덮인 랩을 벗기는 순간 삼겹살 육즙 대신 멀리서도 훅 느껴지는 특유의 딸기 향이 코끝을 찌른다.

CU 진수성찬 도시락 / 쉐프의 도시락
진수성찬 도시락 220g 720kcal 6500원
쉐프의 도시락 200g 682kcal 6500원

진짜 편의점 도시락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특징을 잘 살린 젤리 도시락이 출시됐다. 진수성찬 도시락은 주먹밥을 연상시키는 마시멜로와 달걀프라이, 닭발, 여기에 당근과 옥수수, 수박까지 다양한 종류의 젤리가 들어 있다. 셰프의 도시락은 파스타와 피자, 파인애플, 바나나, 콜라까지 센스 넘치는 구성이 눈에 띈다.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젤리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우면 모두 녹아내려 형태를 알 수 없게 되니 주의할 것!

건영푸드 복숭아 코리아 젤리
90g 123kcal 3000원

유튜버들의 먹방으로 유명해진 일본 ‘쿄호젤리’의 열풍으로 포도, 청포도, 리치 등 다양한 과일 과즙 젤리가 출시됐는데, 에디터는 가장 최신 버전인 복숭아 맛 젤리 구매에 성공했다. 뾰족한 이쑤시개나 포크로 젤리를 톡 찌르면 라텍스 껍질이 터지면서 젤리가 빠지는데 그 순간 재빠르게 입에 넣고 한입 깨물면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딱 하나만 먹어봐도 왜 인기 있는지 알 수 있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호불호 없는 젤리 맛이다. 마트 두 곳은 들러야 구할 수 있을 만큼 핫한 아이템이니 눈에 보이면 쟁여둘 것!

CU 망고 맛집 젤리
80g 300kcal 1800원

과일 망을 씌운 플라스틱 포장을 열면 망고 과육 비주얼의 젤리 4개가 들어 있는 망고 맛집 젤리. 망고주스가 함유된 젤리를 한입 베어 물면 기분 좋게 달콤한 과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쫄깃한 식감까지 더해 맛있는 망고 젤리의 정석을 보여준다. 문제는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맛에 비례하는 비교적 높은 칼로리.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보장된 젤리를 맛보고 싶다면 한 번쯤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다.

아모스 스위츠 4D 블록 젤리
80g 260kcal 2500원

놀이와 간식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광고 카피가 눈길을 사로잡는 4D 블록 젤리, 일명 ‘레고 젤리’다. 사각 블록 케이스를 열면 블루베리, 파인애플, 딸기, 레몬 맛의 천연 향료를 담은 블록 모양 젤리가 들어있는데 진짜 블록처럼 조립이 가능하다. 여러 개의 젤리를 조합해 코끼리, 자동차, 헬리콥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양을 만들 수 있어, 외출이 어려운 요즘 아이들과 함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하고 싶다면 구매해도 좋을 듯!

롯데제과 핵짱셔요 / 핵짱셔요 콜라맛
롯데제과 핵짱셔요 51g 165kcal 1000원
핵짱셔요 콜라맛 50g 160kcal 1000원

짱셔요의 업그레이드 버전 핵짱셔요가 출시됐다. 얼마나 신맛이 강해졌기에 ‘기존 제품 대비 신맛 UP!’ ‘참을 수 없는 신맛의 짜릿함’이란 문구를 넣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딸기, 키위 애플, 블루베리 총 세 가지 맛의 젤리가 들어 있는 과일 맛과 콜라 맛을 모두 먹어본 결과 두 눈이 번쩍 뜨이는 신맛을 느끼진 못했다.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맛이니 참고할 것!

GS25 콜라향·딸기향 컵라면 젤리
각 90g 318kcal 3000원

콜라향과 딸기향 두 가지로 출시된 컵라면 젤리의 뚜껑을 열면 예상대로 국수 면발처럼 얇고 긴 젤리와 달걀프라이 모양 젤리가 함께 들어 있다. 용기 뒷면을 보면 먹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적혀 있는 것이 귀여운 포인트! 콜라향과 딸기향 모두 하얀 사워가루가 뿌려져 있어 신맛이 느껴지고, 다소 단단한 식감의 젤리다. 평소 사워 젤리를 좋아한다면 집에 가기 전 가까운 편의점을 들러보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최정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