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마사지 기기들... '세상 참 좋아졌네'

29STREET
29STREET2020-04-24 17:46:34
공유하기 닫기
근육통이 발생했을 때는 뭉친 곳을 풀어주는 게 좋습니다. 제대로 풀지 않으면 더 큰 고통이 찾아올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손으로 계속 주무르다가는 오히려 더 지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 기기는 버튼 하나로 근육을 풀어줍니다.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기는 몸에 붙이는 것부터 공기압을 활용하는 등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
사진=KLUG 홈페이지 화면 캡처(klug.kr)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마사지가 필요한 곳에 패드를 붙여서 사용하는 기기입니다.

마사지 기계를 이용하기 위해 온몸 구석구석 원하는 부위에 패드를 붙입니다. 붙인 뒤 패드 사이에 있는 본체 버튼 혹은 제품에 함께 구성된 리모컨을 눌러줍니다. 모드는 블루 모드와 화이트 모드가 있습니다. 블루모드는 △두드림(강) △주무름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화이트 모드는 △침 △마사지 △두드림(약)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드 별로 1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클럭 마사지기는 두툼한 하이드로겔 소재를 사용해 미세 전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휴대폰 충전기로도 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코드나인 목 어깨마사지기
사진=네이버 쇼핑 'CODE9' 화면 캡처(smartstore.naver.com/code_9)
코드나인 휴밍 목 안마기 D12A는 목에 걸어 사용하는 기기입니다.

이 기기는 3가지 마사지 모드, 저주파, 온열 기능, 목 보호 쿠션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드나인은 기기의 모드1을 생활에서 뭉친 목 부위 케어, 모드2를 목 부위 근육 집중 이완, 모드3을 목과 어깨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풀어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습니다. 덧붙여 저주파와 온열 기능을 추가해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고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를 도모했습니다.

마사지 강도는 0부터 15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기는 15분 작동 후 자동으로 종료되며 하루 30분 이상 사용은 금합니다.

닥터웰 에어라이너 공기압마사지기
사진=닥터웰 홈페이지 화면 캡처(drwell.co.kr)
닥터웰의 에어라이너 공기압 마사지기는 공기압력이 들어간 마사지기입니다. 이는 다리와 팔에 사용가능 합니다.

공기 압력은 1부터 10단계까지 있으며 단계가 높을수록 압력이 세집니다. 또한 이 기기는 A,B,C,D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어 부위별 맞춤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기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호스 플러그를 본체에 연결한 뒤 지퍼를 올려줍니다. 이후 기기를 작동 시켜 모드와 세기, 타임을 선택해 편하게 즐기면 됩니다.

과거 마사지 기기는 크고 무거워서 들고 다닐 수 없었습니다. 반면 최근 기기들은 휴대성이 좋아 공간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니 세상 참 좋아졌다’며 호평했습니다.

정수정 동아닷컴 인턴 기자 dla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