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불륜녀 여다경이 선택한 패션 아이템들

여성동아
여성동아2020-04-20 20:00:01
공유하기 닫기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며 첫 전성기를 맞이한 대세 배우 한소희. 희대의 철부지 불륜녀 여다경 역을 맡아 매 회 김희애와 긴장감 넘치는 대결구도를 펼치는 중이다.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그는 같은 해 MBC ‘돈꽃’에 출연했고, 2018년엔 KBS ‘옥란면옥’과 tvN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에 출연하며 쉼 없이 활동을 이어갔다. 그리고 올해 ‘부부의 세계’를 통해 드디어 주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극중 한소희의 이국적인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만큼 화제가 되는 것은 바로 패션. 극중 금수저 집안의 외동딸답게 럭셔리한 미니 드레스 파티룩부터 실용만점 데일리 룩까지 다양한 패션을 선보인다. ‘여다경패션’, ‘여다경가방’ 등 매주 드라마가 방영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는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모두 모았다.

#사랑스러운 로맨틱 파티 룩
JTBC '부부의세계' 홈페이지
리휴, 스와로브스키 디테일이 포인트인 실크 드레스. 170만 원.

적당히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고급스러운 미니 드레스로 러블리한 매력의 극치를 보여준 한소희. 격식을 차려야 하는 이브닝 파티를 앞두고 있거나, 뻔하지 않은 셀프 웨딩 촬영을 하고 싶은 예비 신부라면 눈여겨볼 것!

#당찬 매력의 모던 캐주얼 룩
JTBC '부부의세계' 홈페이지
JTBC '부부의세계' 홈페이지
JJ 지코트, 포켓 디테일 크롭트 트위드 재킷. 25만9000원
불가리, 세르펜티 다이아몬드 블라스트 숄더백. 360만원.


특유의 고급스러운 텍스처로 꾸준히 사랑받는 트위드 재킷과 데님 팬츠의 매치는 트위드를 캐주얼하게 입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룩이다. 베이식한 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레드 백을 더해 패셔너블한 센스까지 더했다.

#활용도 높은 실용 만점 데일리 룩
JTBC '부부의세계' 방송화면 캡처
칼린, 아이보리 컬러 뉴헤스터 백. 24만원.

스프링 룩에 어울리는 화사한 데일리 백을 찾고 있다면,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 룩까지 매치하기 쉬운 화이트 계열의 백이 제격이다. 쇼핑 전 잊지 말아야 할 한 가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골라야 매일 들어도 질리지 않는다는 것!

#편안하고 멋스러운 애슬레저 룩
JTBC '부부의세계' 방송화면 캡처
JTBC '부부의세계' 방송화면 캡처
빠흐, 그레이 후드 집업. 16만4000원.

극 중 필라테스 강사인 한소희가 필라테스 룩 위에 레이어드 한 후디의 조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처럼 운동복과 함께 캐주얼하게 연출하거나 하늘하늘한 스커트를 매치해 개성 있는 믹스 매치 룩을 연출해도 좋을 듯!

EDITOR 한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