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뒤태에 시선이 간다... 귀염뽀짝 웰시코기 제품 팔아요~

29STREET
29STREET2020-03-16 16:42:31
공유하기 닫기
귀여운 ‘댕댕이’로 유명한 웰시코기(Welsh Corgi) 아시나요? 


짧은 다리와 통통한 엉덩이가 매력적인 개입니다.
개그우먼 박나래 씨도 MBC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나래코기’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웰시코기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졌죠.

귀여운 뒤태를 가진 웰시코기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웰시코기의 뒤태를 본떠 만든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치명적인 웰시코기의 뒤태를 담은 상품들을 살펴볼까요?


차량용 방향제
사진=CONVEY.G 작품. 아이디어스 홈페이지 캡처(idus.com)
웰시코기 엉덩이가 돋보이는 차량용 석고 방향제입니다. 방향제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선물용으로 구입한 구매자들은 ‘엉덩이가 너무 귀여워요’ ‘여자 친구가 좋아해요’ 등 후기를 남기며 큰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귀여운 물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컵 받침
사진=YARNpnc (얀피앤씨) 작품. 아이디어스 홈페이지 캡처(idus.com)
웰시코기 핸드메이드 컵 받침도 있습니다. 앞태와 뒤태 모두 귀여운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 가지를 모두 구매해 나란히 놓아두면 더 예쁠 것 같네요. 아기자기하게 주방을 꾸미고 싶다면 귀여운 웰시코기 컵 받침을 장만하는 건 어떨까요?


웰시코기 패션 아이템
사진=더블유컨셉 홈페이지 캡처(wconcept.co.kr)
사진=르젠옴므. G마켓 홈페이지 캡처(item.gmarket.co.kr)
사진=달이뜨다. 네모네 홈페이지 캡처(nemone.co.kr)
PREVNEXT
1/3
패션 아이템에도 웰시코기가 등장했습니다. 지난겨울을 휩쓴 플리스 제품입니다. 아직까지도 플리스의 포근한 매력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분들 계시죠? 부들부들한 촉감이 마치 웰시코기 엉덩이 자수와 잘 어울립니다. 

그 밖에도 웰시코기 자수가 박힌 맨투맨, 에코백이 있습니다. 웰시코기 마니아라면 웰시코기 패션 아이템 하나쯤은 있으면 좋겠죠?


휴대전화 액세서리
사진=TryCozy. 뿌잉몰 홈페이지 캡처(ppuingmall.com)
인기 캐릭터가 출시되면 꼭 나오는 휴대전화 액세서리에도 웰시코기가 있습니다. 
 
요즘 그립톡 애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그립톡이 달린 웰시코기 휴대전화 케이스입니다. 연노란 색깔의 케이스가 웰시코기와 잘 어울립니다. 실용성과 귀여움을 동시에 사로잡은 케이스네요.


사진=심쿵샵. G마켓 홈페이지 캡처(item.gmarket.co.kr)
사진=Like-laurel. 텐바이텐 홈페이지 캡처(10x10.co.kr)
사진=플러터제이 작품. 아이디어스 홈페이지 캡처(idus.com)
PREVNEXT
1/3
웰시코기 엉덩이를 형상화한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도 있습니다. 실리콘 재질도 있고 뜨개실로 만든 것도 있네요. 포인트로 키링을 달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커플로 맞춰 걸면 참 예쁘겠죠?


장민지 동아닷컴 인턴 기자 dla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