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 빡구” 윤성호, 86kg→70kg 16kg 감량 (ft.복근)

projecthong@donga.com2018-06-15 14:54:00
공유하기 닫기
무려 16kg을 감량한 연예인이 있다. 개그맨 윤성호다. 3개월간의 혹독한 다이어트 과정을 거쳐 ‘환골탈태’한 외모를 세상에 공개했다.

윤성호는 6월 15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3개월 동안의 다이어트가 드디어 끝! 86kg 시작해서 마지막에 70kg. 몸이 안 좋아서 의사 선생님이 운동하지 말라고 했는데, 비록 완벽한 몸매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내가 도전에 성공했다는 게 자랑스럽다”는 글과 사진을 적었다.

이어 “2년간 중국어 도전, 3개월간 다이어트 도전. 이제 ‘치맥’(치킨과 맥주)을 먹으면서 마음 편히 월드컵 봐야지. 월드컵 응원하려고 가슴에 파이팅 코리아라고도 새겼다”며 “다이어트는 유지가 중요. 칼로리 높고 맛있는 음식 추천해 달라”고 쓰며 음식 관련 해시태그를 걸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윤성호의 탄탄한 몸매가 담겨 있다. 복부 비만이던 이전의 모습과 사뭇 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180cm가 넘는 모델 출신 개그맨인 윤성호는 ‘빡구’라는 별칭에 ‘몸짱’이라는 수식어 더하게 됐다.


<다음은 윤성호 SNS 전문>

3개월동안의 다이어트가 드디어끝!!! 86kg시작해서 마지막에 70kg!!! 몸이안좋아서 의사쌤이 운동하지말라고했는데... 비록완벽한몸매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내가 도전에 성공했다는게 자랑스럽다ㅎ 2년동안 중국어도전 3개월동 다이어트도전ㅎ 이제 치맥먹으면서 맘편히 월드컵봐야지ㅎ 월드컵응원하려고 가슴에 파이팅코리아라고도 새겼다ㅎㅎㅎ #다이어트#중국어#빡구의실전중국어 #다이어트는유지가중요#칼로리높고맛있는음식추천해주세요~~#유지어터#김인석#안젤라박#태양이#조명기#mkgym #창원작가#복근밥#햄버거#피자#떡복이#짜장면#비빔면#라면#튀김#튀김은패튀김#월드컵#한국스웨덴#러시아월드컵#파이팅코리아🇰🇷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