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도경수에 “같이 샤워” 19금 플러팅…레이 정색 폭소 (자매다방)

정희연 기자shine2562@donga.com2025-11-26 08:20:26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엑소 6인 멤버가 ‘자매다방’서 뭉친다. 중국인 멤버 레이까지 함께, 군 전역 후 엑소의 컴백 전 첫 공식 활동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매다방’은 수지, 이랑 자매가 오늘의 수다 한 스푼, 낭만 두 스푼을 더해 최고의 스타 손님들과 함께 즐기는 다방 토크쇼다.
이수지의 구애 질주는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도경수에게 “오빠가 나를 사랑하는지를 모르겠어”라며 돌직구를 날린다. 그런가하면, 갑자기 “나 같이 샤워하고 올게”라고 선언해 모두를 경악시킨다.
도경수는 “미친 거야?”, “너네 어디까지 가는 거야?” 라며 현실 리액션으로 폭주하며 자매다방의 뜨거운 현장을 그대로 전한다. 혼란의 중심에 선 이수지는 “아니 나 좋자고 그래? 너네 홍보해 주려는 거 아니야!”라며 자매다방만의 유쾌한 난장판 티타임을 알린다.
쿠팡플레이 예능 ‘자매다방’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엑소의 이야기는 11월 29일(토) 공개 예정.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도 누구나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