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은가은 경사? “임신 테스트기 해봤는데…” (신랑수업)

최윤나 기자yyynnn@donga.com2025-05-12 14:23:00

1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3회에서는 ‘신혼 부부’ 박현호-은가은이 다정하게 장을 보면서 금실을 과시해 시장 상인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현호는 “중요한 분들을 만나는 날이라 음식을 장만하러 왔다”고 시장에 온 이유를 밝힌다. 직후 ‘은박 부부’가 시장에 들어서자, 많은 시장 상인들은 “결혼 축하한다”며 두 사람에게 인사를 건넨다. 순식간에 ‘시장 스타’에 등극한 이들은 시민들의 사진 요청에도 밝게 응하는 등 폭풍 매너를 발휘한다.

과연 ‘은박 부부’가 2세 소식을 언제쯤 들려줄 것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시장에서 장보기를 마친 두 사람은 양손 무겁게 박현호의 어머니 집으로 향한다. 은가은은 “오늘 며느리로서 어머니 댁에 가서, 결혼식 때 제대로 인사드리지 못했던 시댁 식구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려고 한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박현호에게 “난 이 관문만 통과하면 행복이 100%가 될 것 같다”며 긴장감을 호소하는데, 결혼식 후 처음으로 시댁 식구들과 만나는 은가은이 이 관문(?)을 잘 통과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은박 부부’의 시댁 나들이와, 떨리는 임신 테스트기 결과는 1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6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