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결혼 얘기에 전 여친 회상 “애칭 기억도 안나” 한숨 (전현무계획2)

정희연 기자shine2562@donga.com2025-03-27 08:32:00






‘전현무계획2’ 김종민의 연애 ‘애칭’에 전현무가 부러운 마음을 드러낸다.
28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23회에서는 ‘전현무계획’ 최초로 해외 올 로케이션에 나선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일본의 소도시인 도쿠시마에서 김종민에 이어 또 다른 ‘먹친구’를 맞이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하지만 김종민은 대뜸 “배부른데 가서 또 먹냐?”며 ‘무념무상’ 질문을 던져 모두를 빵 터지게 한다. 전현무는 “종민이는 자기 얘기 밖에 안 한다. 걸그룹에 관심이 전혀 없다”라고 콕 짚는다. 김종민은 “곧 결혼할 때라서..”라며 오는 4월 결혼하는 ‘예비신랑’답게 조심스러워한다.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전현무는 “(제수씨의) 애칭은 뭐냐?”고 묻는다. 김종민은 “저는 (예비신부를) ‘히융’이라고 부르고, 예비신부는 저를 ‘띠룩’이라고 한다”며 그 이유를 설명한다. 이를 진지하게 듣던 전현무는 급 ‘현타’가 온 듯 “진짜 연애하긴 하는구나. 나도 그런 유치한 애칭 했었는데 기억도 안 난다”며 부러움의 한숨을 내쉰다.
과연 ‘걸그룹 먹친구’의 정체가 누구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일본에서 뭉친 전현무, 곽튜브, 김종민의 먹트립은 28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23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