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울분+촬영장 이탈…지상렬 갑자기 플러팅♥? (오만추)

정희연 기자shine2562@donga.com2025-02-09 16:29:00



인기녀가 된 이영자의 마음은 어디로 향할까.
9일 방송되는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는 인연 여행의 첫 번째 데이트를 앞두고 여자들의 선택이 공개된다.
원하지 않았지만 팀이 된 이상 게임을 즐기기 시작한 이영자와 지상렬은 짝피구로 자연스레 동지애를 느끼며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기도 한다. 여기에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던 이영자에게 지상렬은 “묶는 게 예쁘다”라며 플러팅 하기 시작한다.
한바탕 운동회를 마친 후에는 첫 번째 정식 데이트가 시작된다. 여자의 선택에 달린 ‘인연 여행’을 앞두고 0표를 받은 바 있는 황동주는 “한쪽으로 몰릴 수도 있지 않을까?”라며 불안감에 휩싸인다. 종잡을 수 없는 이영자는 자신을 향한 직진 로맨스를 보여주는 황동주와 고깃집 사장님인 이재황 사이에서 갈팡질팡한다. 과연 그녀의 첫 선택은 누가 될까. 오늘(9일) 밤 9시 20분 KBS 2TV와 KBS Joy에서 방송.
한편,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되는 ‘오래된 만남 추구’는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고,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오래된 만남 추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