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김남길에 돌직구 “이미지 왜 이래? 탐나♥” (전현무계획2)

전효진 기자jhj@donga.com2024-10-10 08:48:00

사진 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11일 첫 방송하는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에서는 연예계 대표 ‘맛잘알’ 전현무가 ‘믿고 보는 배우’ 김남길와 만나, 갈치의 메카인 제주의 로컬 ‘갈치조림’ 맛집을 찾아나서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김남길은 제주 해변을 차로 이동하면서 소소한 대화 중에도 ‘빵빵’ 터지는 ‘확신의 케미’를 내뿜는다. 그러던 중, 김남길은 ‘무계획’으로 길을 나서는 전현무에게 “우리 이제 어디 가냐?”라고 묻고, 전현무는 “확 당기는 걸 말해봐”라고 여유롭게 답한다. 김남길은 “맵고 짠 것!”이라며, “생선 중 제일 좋아하는 게 갈치”라고 말한다. 그러자 전현무는 “어떡해! 좋아하는 것조차 나랑 똑같아~”라며 김남길과의 ‘도플갱어설’을 재차 제기해 웃음을 안긴다. 뒤이어 그는 “이 갈치조림 집은 관광객이 몰리는 데가 아니라 방송에 나온 적도 없고, 완전 로컬 현지인한테 물어본 곳”이라고 설명한 뒤 회심의 맛집으로 향한다.
전현무는 이날 김남길에게 갈수록 ‘길며드는’ 모습을 보인다. 김남길의 ‘꾸밈 無’ 자연인 모습이 계속 발견되자, “너 이런 애였어? 왜 이제 알았지?”라면서, “너무너무 탐나는 캐릭터!”라고 예능인으로서의 가치를 높이 평가한다.
전현무를 하루만에 ‘길며드게’ 만든 김남길의 ‘자연인 모먼트’와 반전 매력은 11일(금) 첫 방송하는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