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는 조규성, ‘후배 바보’ 박지성 “손흥민도 나한테 얻어먹어” (맨인유럽)

이슬비 기자misty82@donga.com2024-01-17 14:03:00

‘맨인유럽’에서 후배 바보로 유명한 박지성X에브라가 FC 미트윌란 소속 조규성X이한범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갖는다.
STUDIO X+U와 슛포러브가 공동 제작하고 U+모바일tv와 채널A에서 공개되는 ‘맨인유럽’((Man in Europe, 이하 맨인유럽))에서는 FC 미트윌란의 트레이닝 센터 투어 후 모두가 모인다.
조규성이 “제가 자주 가는 식당에서 대접하고 싶다”고 하자, 박지성은 “규성이가 밥을 산다고?”라고 놀라며 “그건 아니지! (손)흥민도 나한테 얻어먹는데”라며 후배의 지갑을 지켰고 “이게 다 내리사랑이야”라며 ‘선배미’를 뽐냈다.

화기애애한 식사 자리가 이어지는 가운데 바밤바는 “미트윌란은 어떤 부분들이 마음에 들었어요?”라며 조규성과 이한범에게 이적 이유를 물었다. 조규성은 “가장 첫 번째로 본 건 내가 경기를 뛸 수 있는지였다. 그리고 가장 적극적이었다”라고 답했다. 이한범은 “저에게도 미트윌란이 가장 적극적이기도 했다. 조금 생소한 리그인데, 막상 경기 보니까 생각보다 되게 높은 수준이어서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축구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박지성과 조규성의 투 샷이 담긴 ‘맨인유럽’은 17일 수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2화 1부, 18일 목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2화 2부, 그리고 20일 밤 7시 50분 채널A에서 2화 1, 2부가 공개된다.
사진=STUDIO X+U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