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마 “절친과 남친 바꿔 사귀어” 엄마가 동거 제안, 실화야? (고딩엄빠2)

정희연 기자shine2562@donga.com2024-01-01 20:58:00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 배우 윤소이가 2024년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윤소이는 3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23회에 게스트로 함께한다. 이번 ‘고딩엄빠’ 출연이 어느덧 3번째인 윤소이는 “그동안 딸 육아에 매진하다가, 아이가 어린이집에 등원하며 4시간의 자유를 찾았다”라며 “삶에 자극이 필요해 재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한다.
틈만 나면 먼 길을 달려와 자신을 챙겨주던 남자의 모습에 신여진은 마음이 흔들렸고, 결국 고민 끝에 절친을 찾아갔다고. 신여진은 “나의 상황을 어렵사리 설명하자, 친구가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겼다’며 상관없으니 잘 만나보라고 하더라”며 “알고 보니 친구의 새 남친이 2년 전 헤어진 나의 전 남친이었다”고 말한다. 서로의 ‘X’와 사귀게 된 두 여자의 기가 막힌 스토리에 윤소이는 “대환장 파티”라고 머리를 감싸 쥔다.
결국 신여진은 그 남자와 사귀게 되었는데, “남자친구가 오갈 데 없는 상황에 놓인 걸 알게 된 엄마가 ‘같은 방에서 지내라’고 먼저 제안해 동거를 시작하게 됐다”고 고백한다. 재연 드라마를 지켜보던 서장훈은 “저런 엄마가 대한민국에 몇 명이나 될까…”라고 읊조리고, 박미선은 “내 기준으로는 도통 이해가 안 된다”라고 솔직하게 말한다. 모두가 “실화 맞아?”를 외치게 만든 신여진의 파란만장한 사연은 무엇일까.
‘고딩엄마’ 신여진이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23회는 3일(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