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죽여놓고 태연히 담배 피우는 가해자…사람 맞아? 충격 (한블리)

홍세영 기자projecthong@donga.com2023-12-12 09:33:00

서은광이 자칭 베스트 드라이버라고 밝힌다.
12일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약칭 ‘한블리’)는 서은광과 함께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시작부터 남다른 예능감으로 비투비의 ‘뛰뛰빵빵’을 선보이며 현장을 들썩이게 한 서은광은 ‘역대급 텐션’을 펼친다.
이날 추석 연휴 오창 휴게소에서 있었던 충격적 사고 영상이 공개된다. 한 차량이 급가속하며 주차된 차를 향해 돌진, 보행 중이던 부부까지 덮쳐 남편은 중상을 입고 아내는 결국 사망한 것. 한순간에 눈앞에서 아내를 떠나보낸 남편 절규가 스튜디오를 슬픔에 빠지게 한다.
또 군인의 민간인 차량 탈취 시도 사건을 집중 조명한다. 경기도 파주에서 훈련을 받던 군인이 장갑차에서 뛰어내려 시민들을 상대로 흉기 난동을 벌인 것. 평화롭던 오전 출근길, 군용 대검으로 위협을 당했던 블랙박스 속 긴박한 상황이 공분을 산다.

그런 가운데 겨울철 도로에서 반드시 주의해야 할 블랙 아이스 사고를 소개한다. 블랙 아이스에 미끄러졌으나 구사일생으로 충돌을 피하거나 블랙 아이스에 미끄러진 트럭을 피하지 못하고 부딪히는 등 위험천만한 상황들을 살펴본다. 특히 자동차 전문가와 함께 ‘한블리’ 표 겨울철 차량 점검 꿀팁을 소개한다.
아울러 인도에서 공기압 작업 중이던 타이어가 갑자기 폭발하는 사고로 하루아침에 아버지를 떠나보낸 아들의 이야기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비 내리는 도로 한복판 차 앞으로 뛰어든 무단 횡단자는 물론 차 보닛에 올라가 남의 집을 몰래 훔쳐본 의문의 남성까지 보고도 믿어지지 않는 각종 사건 사고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방송은 12일 저녁 8시 5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