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절친 박민영 남편 뺏는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최윤나 기자yyynnn@donga.com2023-12-08 17:25:00

2024년 1월 1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앞서 공개된 버진로드 위 얽히고설킨 네 남녀의 핏빛 운명을 그려낸 4인 관계성 티저 영상으로 첫 방송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정수민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송하윤의 첫 스틸이 공개돼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어렸을 때부터 붙어 다녔던 절친 강지원의 것이라면 친구도, 직장도 모두 자신이 가져야만 직성이 풀렸던 정수민은 결국 남편 박민환(이이경 분)에게도 손을 뻗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지원 앞에서 둘도 없는 친구인 양 보여주는 맑고 선한 얼굴과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냉정하고 싸늘한 표정이 담겨있다. 사랑스러운 미소 뒤 무시무시한 욕망을 감춘 정수민의 두 얼굴이 확연하게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남의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으려는 정수민의 만행은 모두에게 충격을 안기는 것은 물론, 인생 2회차 강지원의 복수에 더욱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그런 정수민의 소름 끼치는 양면성을 리얼하게 그려낼 송하윤의 변신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