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배우’ 이영란, 6개월째 산속에서 사는 이유는? (퍼펙트라이프)

최윤나 기자yyynnn@donga.com2023-09-27 09:32:00

27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명품 배우 이영란이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이영란의 등장과 함께 그녀가 주연을 맡은 브라질 영화 ‘포르탈레자 호텔’의 한 장면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MC 오지호가 브라질 영화에 어떻게 캐스팅된 것인지 궁금해하자 이영란은 “감독님이 나와 다른 배우분 둘 중 한 명을 고르기 위해 직접 한국에 오셨는데 최종적으로 내가 캐스팅됐다”고 답했다. 대부분 영어로 이루어진 대사를 훌륭히 소화한 이영란에게 윤영미가 “원래 영어를 잘하시는 거냐”고 묻자, 그녀는 “뉴욕대에서 공연학을 전공했다. 배우 이서진 씨가 후배다”라며 깜짝(?)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이영란은 황토방에서 비 오는 바깥 풍경을 보고, 맨발로 산길을 걷다 계곡물에 팔다리를 씻는 등 자연과 물아일체 된 모습을 보여준다. 무예 스승님과 함께 무술을 연마하고, 세계 각종 무술까지 섭렵할 정도로 수준급인 검무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모두를 감탄케 한 그녀의 무술 실력을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 이영란의 일상은 오늘(27일) 밤 11시 30분 TV CHOSUN '퍼펙트라이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