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억 빛 청산’ 이상민 집 공개, 전 여친 김희선st 깜짝 (미우새)

정희연 기자shine2562@donga.com2023-08-13 09:18:00






1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일명 ‘정리 왕’이라 불리는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의 등장 덕분에 새롭게 변신한 이상민의 집이 소개된다.
최근 이사한 이상민의 집을 방문한 김준호는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상상을 초월하는 집 안 상태에 충격을 금치 못했다. 짐이 빼곡하게 쌓인 현관을 시작으로 천장까지 신발로 꽉 찬 신발 방, 조리 공간조차 없는 주방을 목격한 것. 심각한 집 안 상태에 김준호는 “우리 집 보다 더하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한편, 짐 정리 중 우연히 발견한 이상민의 오래된 카메라에서 낯선 여성의 사진이 발견되며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누구냐며 추궁하는 김준호에게 이상민은 당황하며 “마지막 연애했던 그분”이라 고백했다. 힘들었던 시절 돈을 빌려서까지 대게 코스를 사줬던 전 여자친구였던 그녀가 이제는 곁에 없는 것이 아쉬울 뿐이라는 이상민.
소문만 무성했던 ‘그분’의 실체를 확인한 김준호가 “김희선 씨 닮았다”라고 말하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후문. 이상민 또한 오랜만에 마주한 전 여자친구의 모습에 아련한 그리움에 빠져 모두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13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