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억 빚 청산’ 이상민 “상상도 못해”…영국男 프러포즈에 감동 (장미의 전쟁)

홍세영 기자projecthong@donga.com2023-07-11 14:40:00

최근 약 70억 원의 빚을 청산했음을 알린 이상민이 영국에서 펼쳐진 특별한 프러포즈에 감동한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충격과 감동으로 가득 찬 전 세계의 커플 스토리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프리젠터 박지민은 프러포즈로 영국 전역을 감동으로 물들인 사연의 주인공을 소개한다. 영국에 사는 33살 로리는 7년을 만난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계획한다.

그런 가운데 미국에서 벌어진 잔혹한 사연도 함께 공개된다. 결혼 6개월 차가 되던 신혼의 어느 날, 남편은 부부의 집 거실에서 성폭행당하는 아내를 발견하고 침입자를 살해한 뒤 살인을 자백한다. 다행히도 아내는 남편 무죄를 주장하고 이에 힘입어 남편은 3개월의 재판 끝에 정당방위로 무죄를 선고받는다.
그러나 6년 뒤 남편은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다시 체포된다. 그가 살인을 결심한 동기를 들은 출연진은 “얼마나 참고 있었던 거냐”며 충격에 휩싸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잘못된 사랑으로 얽힌 사건의 전말부터 아내를 살해한 남편의 결말까지 확인할 수 있다.
방송은 12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