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쓸것들’ 티저 공개…김민경 분노 “‘피지컬:100’보다 힘들어”

이슬비 기자misty82@donga.com2023-06-14 14:42:00

‘몸쓸것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4일 AXN·Kstar·MBC에브리원 측은 신규 예능프로그램 \'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 몸쓸것들\'(이하 \'몸쓸것들\')의 티저 영상과 함께 첫 방송 날짜를 공개했다. 오는 30일(금)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몸쓸것들’은 오직 ‘몸’ 하나로 지구상에서 할 수 있는 가장 기상천외한 도전에 나서는 챌린지100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 누구도 감히 시도조차 할 수 없었던 핏줄 터지는 도전이 상상 초월의 놀라움과 재미를 안길 예정.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피지컬:100\'으로 극강 체력을 과시한 조진형, 마선호, 남경진, 장은실 출연 소식으로 벌써 심상치 않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거친 숨소리와 함께 시작된 ‘몸쓸것들’ 티저 영상은 상상 그 이상의 압도적 스케일로 이목을 끈다. "두렵다!", "힘들다!", "하지만 물러날 곳은 없다!"라는 사뭇 비장한 자막과 함께 금방이라도 터질 듯한 출연진들의 피지컬이 전에 없던 \'근육버스터 예능\' 탄생을 알려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김민경은 영상 말미 "제작진들이 약간 이상한 사람들 같아"라는 빵 터지는 멘트와 찐으로 당황한 표정을 지어 웃음과 궁금증을 동시에 유발한다. 대체 김민경이 첫 녹화부터 분노한 사연은 무엇일지. \'몸쓸것들\'이 보여줄 레전드급 미션과 웃음이 기다려진다.
사진=AXN, Kstar, MBC에브리원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