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오은영에 솔루션 요청?…“♥소유진과 의견 충돌도”(오은영 리포트)

최윤나 기자yyynnn@donga.com2023-05-30 08:03:00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이하 ‘오은영 리포트’)은 ‘가정의 달 특집’ 공개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익명의 한 사연자는 “결혼한 지 10년쯤 됐다. 같이 지내는 시간이 길고, 아이들 문제가 있다 보니 의견 충돌이 일어날 때가 있다. 소통이 안 될 때도 있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니까 싸울 일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자신의 고민을 토로했다.

백종원은 ‘오은영 리포트’에 대해 “저희한테도 정말 많이 도움이 됐다. 바로 와 닿는 코칭이다. 우리 와이프가 달라졌다. 어떤 면에서는 이런 프로를 진행한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 (소유진이) 스스로 업그레이드 되는 것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백종원은 “만약 이 프로를 안 보는 남편들이 있다면 꼭 같이 보셨으면 한다. 나도 주변에 (보라고) 권한다. 확실히 이 프로 하면서 화법이 바뀌기도 했다”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백종원은“오래오래 많은 가정에 행복을 줄 수 있는 프로가 되길 기도한다”라고 덕담을 전하며 “우리 와이프 좀 예뻐해달라”라고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