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류이서, ‘결혼과 이혼 사이2’ 출연…‘전진의 여고생4’ 인연 만난다

최윤나 기자yyynnn@donga.com2023-05-04 09:06:00


'결혼과 이혼 사이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선 네 쌍의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
더욱 솔직하고 새롭게 돌아온 '결혼과 이혼 사이2'를 위해 스페셜 게스트 군단이 지원 사격에 나선다. 먼저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그룹 신화의 전진과 아내 류이서가 3화에 첫번째 게스트로 합류한다. 이들은 결혼 4년 차 신혼부부의 관점에서 각기 다른 이유로 이별을 고민하는 4쌍의 부부들의 일상에 함께 공감하며 진솔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03년 방영된 Mnet 예능 ‘전진의 여고생 4’을 통해 전진과 인연을 맺은 최은희가 '결혼과 이혼 사이2'의 출연자로 등장해, 20년 사이 천방지축 여고생에서 아내이자 엄마가 된 그녀의 모습을 접하게 된 전진의 반응이 궁금증을 더한다.
전진과 류이서 부부, 엔조이 커플 등 스페셜 게스트들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 '결혼과 이혼 사이2'는 오는 5월 19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