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김국진 앞 러블리 소녀→한도초과 애교 발사 (전참시)

이슬비 기자misty82@donga.com2023-04-29 13:28:00

가수 강수지가 남편 김국진과의 사랑 가득한 골프장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
오늘(2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5회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강수지와 김국진의 꿀 떨어지는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강수지는 히트곡 ‘흩어진 나날들’ 리메이크 녹음에 나서 눈길을 끌 예정이다. 강수지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프로 세션들의 연주와 함께 본격적인 녹음이 시작되고, 강수지는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녹음실에서 코러스를 하는 매니저의 남다른 이력도 깜짝 공개됐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김국진은 실수를 연발하는 강수지의 모습에도 폭풍 칭찬을 쏟아낸다.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결혼 바이럴 영상”이라는 부러움의 목소리도 뿜어져 나왔다고. 남편의 애정 가득한 특별 강습을 받은 강수지는 과연 골프 천재로 거듭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