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진, 하정우→주지훈 두고 사라져?…차량도 탈취(두발로 티켓팅)

최윤나 기자yyynnn@donga.com2023-01-20 08:09:00

20일 오후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 1, 2화에서는 '여행보내Dream단(여보단)'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의 어마어마한 대리고생 첫 미션이 시작된다. 하정우가 연신 “맘마미아!(세상에, 맙소사!)”를 내뱉게 만든 그 기막히고 황당한 도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대리고생 로드트립에 나선 '여보단'은 기분좋은 에너지를 가득 품고 뉴질랜드에서 필요한 먹을거리와 생필품을 구입하기 위해 마트로 향한다. 그날 쓸 용돈은 그날의 게임을 통해 획득하는 가운데 이들 수중에 주어진 돈은 그리 많지 않았다고.
'여보단'이 혼란에 빠져드는 순간, 이들 앞에 드디어 첫 미션이 주어진다. 44km 떨어진 목적지까지 '알아서' 찾아오라는 청천벽력 같은 첫 미션에 어안이 벙벙해진 '여보단'은 즉각 멘탈 재정비를 하고 미션 수행 모드로 돌입한다.
이들의 첫 미션의 결과가 더욱 궁금해지는 터. 뉴질랜드 대자연을 배경으로 호기롭게 펼쳐질 '여행보내Dream단'의 다사다난한 하루가 점점 기다려진다.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의 대리고생 로드트립은 금요일인 오늘(20일) 오후 4시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 2화 동시 런칭되며 이후에는 주 1화씩 공개된다. 더불어 '두발로 티켓팅' 1화는 티빙(TVING) 앱을 비롯해 유튜브 및 네이버TV 플랫폼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