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 A 씨 때문에 가정 파탄”…실체 공개되나(연예 뒤통령)

최윤나 기자yyynnn@donga.com2023-01-09 15:43:00

9일 오후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에는 ‘40대 가장의 눈물.. 아이돌 출신 유명 연예인 A씨의 사생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는 유명 연예인 A씨 때문에 가정이 파탄 났다는 40대 가장 B 씨의 인터뷰가 담겨있었다. B 씨는 “너무 가슴이 찢어지고, 제가 왜 이런 거를 당해야 되는지”라며 “예전에는 톱스타였고 아이돌이고 그랬던 분인데 왜 진짜 그 유명 연예인이 연락을 안 하면 되지 않냐”라고 호소하고 있다.

이어 “나중에 물어보니까 결혼 전에 잠깐 사위었던 사이라고 하더라. 그런데 이제 유부녀임을 알고, 왜냐하면 제 와이프 메신저 사진이 아들 사진과 (저) 남편 사진도 있다. 그걸 다 보고도 의도적으로 접근을 해서 계속 주기적으로 만났었고 ‘같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라는 얘기들을 메시지로 많이 썼다”라고 덧붙였다.
B 씨는 “그래서 너무나 충격을 받았다. 와이프는 아들을 데리고 친정으로 가버렸다. 아들을 못 본 지가 몇 달이 됐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 말미에는 ‘유명 연예인 A씨의 실체 공개합니다’라는 말이 적혀있어, 해당 유튜버가 A 씨의 정체를 공개할지, 추가적인 내용이 폭로될지 여부에 관심이 쏠린 상황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