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때, 첫 아이” 정재현, 걸그룹 미모로 초토화 (고딩엄빠2)

이슬비 기자misty82@donga.com2022-07-25 13:48:00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 역대급 미모를 자랑하는 새로운 얼굴 정채현이 첫 출연한다.
오는 26일(화) 밤 10시 20분에 방송하는 ‘고딩엄빠2’ 8회에서는 고3에 첫 아이를 낳은 정채현이 스튜디오를 찾는다. 이날 정채현은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는 미모로 모두의 탄성을 자아낸다.
박미선은 정채현을 보자마자, “걸그룹이 들어오는 줄 알았다, 진짜 ‘고딩엄마’가 맞냐?”고 묻는다. 정채현은 “고3 때 입시 전쟁 대신, 전쟁 같은 사랑을 겪은 뒤 엄마가 되었다”며 솔직하게 자기소개를 한다. 이에 인교진은 “직접 ‘고딩엄빠’ SNS를 통해 출연 신청을 했다는데 혹시 이유가 있냐?”라고 묻는다. 정채현은 “많이 고민하다가, 어른들의 조언을 들어보고 싶어서 신청하게 됐다”고 답한다.

제작진은 “직접 출연 신청을 한 정채현이 야무진 살림 솜씨에 육아 고수 면모를 보여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이는 일상을 보여준다. 그러나 매달이 고비일 만큼 빠듯한 가계 경제 문제로 인해 남편과 의견 차이를 보인다. 이에 대해 박재연 심리상담가와 이인철 변호사가 현실적이면서도 꼼꼼한 분석과 조언을 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딩엄빠2’는 10대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들이 세상과 부딪히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가족 예능이다. 걸그룹 미모를 자랑하는 정채현이 출연하는 8회는 오는 26일(화)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